그냥 흔적 남깁니다.
이름: 박영수 [수정] 2004-07-23 01:07:53
그냥 흔적 남기고 가려고 글 남깁니다.
매일 그냥 지나쳐 가는 것도 너무 했다싶고....
다들 무더운 여름에 잘 지내시죠?
복날이라고 너무 멍멍군을 어여삐 여기셔서
한몸이 되는 합체과정은 겪지 마셨으면 합니다.
(불쌍한 멍멍군과 삐약양...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4-07-23 13:13:33
영수, 오래간만에 왔네. ^^;

10년만에 푹푹 찌는 여름이라더니 덥긴 덥네.

항상 건강하고, 자주 들러...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37capri912004-10-155485   [알림] Download 자료실 정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
436LineRoh2004-10-222897   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2)
435onion2004-10-043170   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2)
434LineRoh2004-08-252871   nextcube.com (1)
433박영수2004-07-232840   그냥 흔적 남깁니다. (1)
432두기2004-07-142836   혹시나... (1)
431두기2004-04-183851   아빠 되셨네용. (3)
430한재우2004-07-102887   문의 드립니다. (2)
429LineRoh2004-07-092951   만화책 소식 (1)
428kango2004-05-243603   NeXT에 일반 CRT모니터 어떻게 연결하셨나요? (4)
427문창모2004-05-273500   NeXTSTEP을 지원하는 AGP VGA 카드중 요즘 판매되는게 있는지요? (3)
426kango2004-05-293064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1)
425kango2004-05-075686   sun sparc20에 nextstep33설치시 비디오 해상도문제와 VMware (5)
424kango2004-05-185376   vmware 3.2 혹시 하드웨어 특성 타나요? (4)
423서지환2004-03-313354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