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이름: 두기 (http://uhahaa.com) [수정] 2004-07-14 03:13:46
오랜만이네요.
오늘은 이상하게 잠이 안오는 날인가 봅니다.

NeXT를 만나고 나서는 삶이 더욱 더 매니악해지고 있는데요,
요즘 www.kbdmania.net 이나 www.zoooz.com 같은데 다니다 보니, NeXT ADB keyboard가 자꾸
생각나네요. 딱히 아주 특별한 키보드는 아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slim한 design과 black color가 여전히 머리속을 떠나지 않습니다.. ;;;;

그래서 한번 구해볼까하는데...
구글한테 물어보니 blackholeinc.com이랑 www.channelu.com 이란데서 주변기기를 파네요.
혹시나 저쪽이랑 거래를 해보셨거나, 같이 모험하실 분이 계실까해서 글 올려 봅니다.

키보드만 딱 두개 사면 될거 같은데.. ^^ (마우스는 왠지 맘에 안드는데다가, 휠에 익숙해져서 말이죠.)

음.. 아님 제게 키보드만 넘기실 분은 안계신지요? (없을 거 같긴 합니다만.. ;; )

ps. 불꽃지환님은 애플포럼에서 이름을 뵜었던 듯하네요. 제가 심히 낯을 가리는 관계로 아는척하진 못했구요.. ;;; (그쪽에서 활동하지 않아 글이 많진 않았습니다. 내심 반가웠는데,역시 아는척을 했어야 했나..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4-07-14 15:20:27
두기, 오래간만이네.

ADB keyboard를 탐내는 걸 보니 아마 맥 사용하고 있나보네. 나는 오리지날 NeXTcube 사용자라서 non-ADB keyboard 밖에는 없어.

불꽃지환은 요즘 안보이더니 애플 PowerBook에 빠져서 애플포럼에서 놀고 있나보군.

여름감기 조심하구...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37capri912004-10-155485   [알림] Download 자료실 정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
436LineRoh2004-10-222897   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2)
435onion2004-10-043170   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2)
434LineRoh2004-08-252871   nextcube.com (1)
433박영수2004-07-232840   그냥 흔적 남깁니다. (1)
432두기2004-07-142837   혹시나... (1)
431두기2004-04-183851   아빠 되셨네용. (3)
430한재우2004-07-102887   문의 드립니다. (2)
429LineRoh2004-07-092951   만화책 소식 (1)
428kango2004-05-243603   NeXT에 일반 CRT모니터 어떻게 연결하셨나요? (4)
427문창모2004-05-273500   NeXTSTEP을 지원하는 AGP VGA 카드중 요즘 판매되는게 있는지요? (3)
426kango2004-05-293064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1)
425kango2004-05-075686   sun sparc20에 nextstep33설치시 비디오 해상도문제와 VMware (5)
424kango2004-05-185376   vmware 3.2 혹시 하드웨어 특성 타나요? (4)
423서지환2004-03-313354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