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이름: LineRoh [수정] 2004-10-22 11:58:23
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이름: capri91 [수정] 2004-10-22 12:24:51
넥사모 게시판은 글쓰기 할 때 같이 업로드 가능한데 뭐하러 여길 이용하려고 하냐? 여기는 글쓰기에서 업로드가 같이 안되서 어쩔 수 없이 따로 만들어 놓은건데...

PS. 넥사모 홀페이지에 링크 좀 바꿔줘라. nextcube.com이 아니라 nextcube.org가 메인이다. 그리고 철자도 NeXTCube가 아니고 NeXTcube로...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4-10-23 14:33:49
알다시피 넥사모 일일 용량이 500Mbyte/day 이기 때문에...
글구 넥사모 2메가 이상 못 올라가...

싸구려라 글치모...

ok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37capri912004-10-155485   [알림] Download 자료실 정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
436LineRoh2004-10-222897   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2)
435onion2004-10-043169   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2)
434LineRoh2004-08-252870   nextcube.com (1)
433박영수2004-07-232839   그냥 흔적 남깁니다. (1)
432두기2004-07-142836   혹시나... (1)
431두기2004-04-183851   아빠 되셨네용. (3)
430한재우2004-07-102887   문의 드립니다. (2)
429LineRoh2004-07-092951   만화책 소식 (1)
428kango2004-05-243603   NeXT에 일반 CRT모니터 어떻게 연결하셨나요? (4)
427문창모2004-05-273500   NeXTSTEP을 지원하는 AGP VGA 카드중 요즘 판매되는게 있는지요? (3)
426kango2004-05-293064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1)
425kango2004-05-075686   sun sparc20에 nextstep33설치시 비디오 해상도문제와 VMware (5)
424kango2004-05-185376   vmware 3.2 혹시 하드웨어 특성 타나요? (4)
423서지환2004-03-313354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