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4-10-04 13:01:05
별로 맘에는 안들지만 windowmaker없이도 동작이 가능한 상태더군요..
자체적으로 wm구현에.. gnustep-web 이라는
webobject비스무리한놈까지 나와서 지지고 볶는통에
모처럼 재미있었습니다
..
....
만... 쓰지는 마세요.. 정신이 황폐화됨둥..-.-;

gentoo linux를 쓰는 분이라면 좀 편하게 install을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둥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4-10-04 18:31:41
양파님, 오래간만에 오셨네요.

추석 연휴는 잘 지내셨어요?

gnustep도 땡기기는 하지만 정신이 황폐해지기는 싫어서 그냥 NeXTSTEP으로 만족하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4-10-12 14:13:56
날씨 춥구먼요  쥔장님도 감기조심하시길..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37capri912004-10-155485   [알림] Download 자료실 정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
436LineRoh2004-10-222897   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2)
435onion2004-10-043170   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2)
434LineRoh2004-08-252870   nextcube.com (1)
433박영수2004-07-232839   그냥 흔적 남깁니다. (1)
432두기2004-07-142836   혹시나... (1)
431두기2004-04-183851   아빠 되셨네용. (3)
430한재우2004-07-102887   문의 드립니다. (2)
429LineRoh2004-07-092951   만화책 소식 (1)
428kango2004-05-243603   NeXT에 일반 CRT모니터 어떻게 연결하셨나요? (4)
427문창모2004-05-273500   NeXTSTEP을 지원하는 AGP VGA 카드중 요즘 판매되는게 있는지요? (3)
426kango2004-05-293064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1)
425kango2004-05-075686   sun sparc20에 nextstep33설치시 비디오 해상도문제와 VMware (5)
424kango2004-05-185376   vmware 3.2 혹시 하드웨어 특성 타나요? (4)
423서지환2004-03-313354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