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4-10-04 13:01:05
별로 맘에는 안들지만 windowmaker없이도 동작이 가능한 상태더군요..
자체적으로 wm구현에.. gnustep-web 이라는
webobject비스무리한놈까지 나와서 지지고 볶는통에
모처럼 재미있었습니다
..
....
만... 쓰지는 마세요.. 정신이 황폐화됨둥..-.-;
gentoo linux를 쓰는 분이라면 좀 편하게 install을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둥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4-10-04 18:31:41
양파님, 오래간만에 오셨네요.
추석 연휴는 잘 지내셨어요?
gnustep도 땡기기는 하지만 정신이 황폐해지기는 싫어서 그냥 NeXTSTEP으로 만족하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삭제]
[수정]
2004-10-12 14:13:56
날씨 춥구먼요 쥔장님도 감기조심하시길..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437
capri91
2004-10-15
5485
[알림] Download 자료실 정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
436
LineRoh
2004-10-22
2897
니 업로드 자료실을 가끔 이용할께.....
(2)
435
onion
2004-10-04
3170
최근에 gnustep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2)
434
LineRoh
2004-08-25
2870
nextcube.com
(1)
433
박영수
2004-07-23
2839
그냥 흔적 남깁니다.
(1)
432
두기
2004-07-14
2836
혹시나...
(1)
431
두기
2004-04-18
3851
아빠 되셨네용.
(3)
430
한재우
2004-07-10
2887
문의 드립니다.
(2)
429
LineRoh
2004-07-09
2951
만화책 소식
(1)
428
kango
2004-05-24
3603
NeXT에 일반 CRT모니터 어떻게 연결하셨나요?
(4)
427
문창모
2004-05-27
3500
NeXTSTEP을 지원하는 AGP VGA 카드중 요즘 판매되는게 있는지요?
(3)
426
kango
2004-05-29
3064
제가 소장한 third-party next관련책들...
(1)
425
kango
2004-05-07
5686
sun sparc20에 nextstep33설치시 비디오 해상도문제와 VMware
(5)
424
kango
2004-05-18
5376
vmware 3.2 혹시 하드웨어 특성 타나요?
(4)
423
서지환
2004-03-31
3354
네이버에 카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