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ep enterprise용 workspace manager는 없나요?
이름:
kango
[수정]
2004-03-17 23:12:57
우선 밑의 history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보고 방금 openstep enterprise를 window xp에 설치해서 이것저것
실행해보고 있습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
openstep enterprise용 workspace manager나 preference등의 프로그램은
없나요? dock 기능을 가지는 application이 있으면 nextstep하고 똑같을꺼
같습니다.
openstep enterprise용 일반 application은 보유하고 계신건 없으신가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4-03-18 09:43:50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밑의 리플에서 말씀드린대로 OPENSTEP Enterprise는 단순히 Windows NT 상에서 돌아가는 OPENSTEP 개발환경입니다. 비유하자면 MS의 델파이나 비쥬얼스튜디오 같은 개발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422
TJN
2004-04-20
3625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
(3)
421
capri91
2004-04-26
4793
[소개] rg animation studios
420
jwpark
2004-04-14
3090
오랫만에...
(1)
419
capri91
2004-04-09
3494
[소개] Star Wars: Clone Wars
418
박기완
2004-02-16
3184
TFT-LCD monitor를 넥스트 스테이션에 사용 할 수 있나요?
(2)
417
이정우
2004-03-29
3536
rhapsody dr2 의 booting 디스크 구합니다..
(4)
416
kango
2004-03-24
3426
72pin ECC RAM 필요하신분들 애기하세요~
(1)
415
toto
2004-03-25
3199
한가지 더 궁금하네요.^^
(1)
414
onion
2004-03-24
3266
webobject 3.0 license구합니다.(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2)
413
toto
2004-03-22
3397
Nextstation은 일반키보드로는 시동이 불가능한가요?
(2)
412
kango
2004-03-19
4751
nextstep3.3j와 openstep4.2j CD구성이 궁금합니다.
(1)
411
kango
2004-03-17
3884
openstep enterprise용 workspace manager는 없나요?
(1)
410
kango
2004-03-16
4312
nextstep관련 history가 궁금합니다.
(1)
409
capri91
2004-03-01
6132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2부)
408
LineRoh
2004-02-25
3090
http://www.nextcube.com/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