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apsody dr2 의 booting 디스크 구합니다..
이름: 이정우 [수정] 2004-03-29 10:18:48
안녕하세요?

랩소디 시디를 구하였는데.. 부팅 디스크가 없네요..

혹시 가지고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ps. 랩소디는 1장으로 구성된것 맞는지요? 이것도 컴퓨터 사양을 타나요??
이름: capri91 [수정] 2004-03-29 10:33:00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NeXTSTEP이나 OPENSTEP은 자료실에 disk image를 올려놓았지만, 아쉽게도 Rhapsody부터는 저한테 CD나 disk가 없습니다...
이름: 이정우 [수정] 2004-03-29 15:39:51
네.. 한동안 깔기 힘들겠네요.. T_T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4-03-29 21:39:56
삽질을 하고싶은건 인지상정...(?)

http://onionmixer.net/~onion/RhapsodyDrivers-i386.floppy
http://onionmixer.net/~onion/RhapsodyInstall-i386.floppy

알아서 잘 쓰실거라 믿습니다.
단 설치관련질문 사절입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이정우[삭제] [수정] 2004-03-31 00:21:27
감사합니다.. ^^

다윈 깔아놓은 시스템에 깔아봐야겠네요..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22TJN2004-04-203625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 (3)
421capri912004-04-264793   [소개] rg animation studios
420jwpark2004-04-143090   오랫만에... (1)
419capri912004-04-093494   [소개] Star Wars: Clone Wars
418박기완2004-02-163184   TFT-LCD monitor를 넥스트 스테이션에 사용 할 수 있나요? (2)
417이정우2004-03-293536   rhapsody dr2 의 booting 디스크 구합니다.. (4)
416kango2004-03-243425   72pin ECC RAM 필요하신분들 애기하세요~ (1)
415toto2004-03-253198   한가지 더 궁금하네요.^^ (1)
414onion2004-03-243265   webobject 3.0 license구합니다.(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2)
413toto2004-03-223396   Nextstation은 일반키보드로는 시동이 불가능한가요? (2)
412kango2004-03-194750   nextstep3.3j와 openstep4.2j CD구성이 궁금합니다. (1)
411kango2004-03-173883   openstep enterprise용 workspace manager는 없나요? (1)
410kango2004-03-164312   nextstep관련 history가 궁금합니다. (1)
409capri912004-03-016132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2부)
408LineRoh2004-02-253090   http://www.nextcube.com/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