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머신 빌드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
이름: TJN [수정] 2004-04-20 20:38:27
작년 7월에 어떤 분이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을 구한다고 해서 저도 구하려고 했는데...
Download 란에서는 비밀번호 요구하는 메세지만 나타나고 접속이 안되네요...
이름: capri91 [수정] 2004-04-21 09:58:54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Intel 머신 빌드 매뉴얼은 지난 10월달에 HDD가 고장나면서 날라가 버렸습니다. 맨처음 올려주신 cool님 홈페이지도 현재 문닫은 상태라 지금은 구할 수가 없네요. 언제 제가 다시 정리해서 Document 게시판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재개장 이후부터 Download 자료실에서 ID와 PASSWD를 묻도록 바꿨습니다. empas처럼 규칙을 무시하는 검색 로봇들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차단하기 위함입니다. 자료실에 들어오실때 로그인 창을 자세히 보시면 ID/PASSWD가 명시되어 있으니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름: cool [수정] 2004-05-01 20:48:08
성한님~

바빠서 잊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왔더니 저랑 관련된 글이 있어 글 올립니다.

파일 찾아서 다시 올려두었습니다.

http://homepage.mac.com/coolmac/next/BeginerSig_Build.pdf

필요하신 분들은 받으셔서 여기저기? 활용하시길~

cool 드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4-05-03 14:48:47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22TJN2004-04-203625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 (3)
421capri912004-04-264792   [소개] rg animation studios
420jwpark2004-04-143089   오랫만에... (1)
419capri912004-04-093493   [소개] Star Wars: Clone Wars
418박기완2004-02-163183   TFT-LCD monitor를 넥스트 스테이션에 사용 할 수 있나요? (2)
417이정우2004-03-293535   rhapsody dr2 의 booting 디스크 구합니다.. (4)
416kango2004-03-243425   72pin ECC RAM 필요하신분들 애기하세요~ (1)
415toto2004-03-253198   한가지 더 궁금하네요.^^ (1)
414onion2004-03-243265   webobject 3.0 license구합니다.(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2)
413toto2004-03-223396   Nextstation은 일반키보드로는 시동이 불가능한가요? (2)
412kango2004-03-194750   nextstep3.3j와 openstep4.2j CD구성이 궁금합니다. (1)
411kango2004-03-173883   openstep enterprise용 workspace manager는 없나요? (1)
410kango2004-03-164312   nextstep관련 history가 궁금합니다. (1)
409capri912004-03-016132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2부)
408LineRoh2004-02-253090   http://www.nextcube.com/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