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더 궁금하네요.^^
이름: toto
[수정]
2004-03-25 22:19:23
넥스트 스테이션에 연결되는 마우스, 키보드, 사운드박스등이
Non ADB 마우스, Non ADB 키보드, Non ADB 사운드박스
또는
ADB 마우스, ADB 키보드, ADB 사운드박스 등으로 구분이 되던데요.
어느쪽을 선택해서 연결해도 상관은 없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기종은 넥스트스테이션 칼라 입니다. (터보가 아닙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삭제]
[수정]
2004-03-26 16:53:10
connector만 있으면 뭘 연결한들 뭔 상관이겠습니까..
작동은 잘 합니다....~.~
뭐 mac의 키보드를 꼽아도 작동은 하니깐요...(먼산)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422
TJN
2004-04-20
3625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
(3)
421
capri91
2004-04-26
4793
[소개] rg animation studios
420
jwpark
2004-04-14
3090
오랫만에...
(1)
419
capri91
2004-04-09
3494
[소개] Star Wars: Clone Wars
418
박기완
2004-02-16
3184
TFT-LCD monitor를 넥스트 스테이션에 사용 할 수 있나요?
(2)
417
이정우
2004-03-29
3536
rhapsody dr2 의 booting 디스크 구합니다..
(4)
416
kango
2004-03-24
3426
72pin ECC RAM 필요하신분들 애기하세요~
(1)
415
toto
2004-03-25
3199
한가지 더 궁금하네요.^^
(1)
414
onion
2004-03-24
3265
webobject 3.0 license구합니다.(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2)
413
toto
2004-03-22
3396
Nextstation은 일반키보드로는 시동이 불가능한가요?
(2)
412
kango
2004-03-19
4750
nextstep3.3j와 openstep4.2j CD구성이 궁금합니다.
(1)
411
kango
2004-03-17
3883
openstep enterprise용 workspace manager는 없나요?
(1)
410
kango
2004-03-16
4312
nextstep관련 history가 궁금합니다.
(1)
409
capri91
2004-03-01
6132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2부)
408
LineRoh
2004-02-25
3090
http://www.nextcube.com/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