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ation은 일반키보드로는 시동이 불가능한가요?
이름: toto [수정] 2004-03-22 16:36:07
일반 키보드로나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도 시동할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4-03-22 17:13:12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NeXTstation에는 일반 키보드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핀 배열이 틀리기 때문에 NeXT 키보드 이외에는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그럼 이만...
이름: toto[삭제] [수정] 2004-03-22 20:54:03
답변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22TJN2004-04-203625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 (3)
421capri912004-04-264793   [소개] rg animation studios
420jwpark2004-04-143090   오랫만에... (1)
419capri912004-04-093494   [소개] Star Wars: Clone Wars
418박기완2004-02-163184   TFT-LCD monitor를 넥스트 스테이션에 사용 할 수 있나요? (2)
417이정우2004-03-293536   rhapsody dr2 의 booting 디스크 구합니다.. (4)
416kango2004-03-243426   72pin ECC RAM 필요하신분들 애기하세요~ (1)
415toto2004-03-253199   한가지 더 궁금하네요.^^ (1)
414onion2004-03-243266   webobject 3.0 license구합니다.(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2)
413toto2004-03-223397   Nextstation은 일반키보드로는 시동이 불가능한가요? (2)
412kango2004-03-194750   nextstep3.3j와 openstep4.2j CD구성이 궁금합니다. (1)
411kango2004-03-173883   openstep enterprise용 workspace manager는 없나요? (1)
410kango2004-03-164312   nextstep관련 history가 궁금합니다. (1)
409capri912004-03-016132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2부)
408LineRoh2004-02-253090   http://www.nextcube.com/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