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object 3.0 license구합니다.(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4-03-24 10:38:42
있는분이 있다면 주시면 감사...
obj-c로 돌아가는 거의 유일무이한 WAS라서...
꼭 license를 구하고 싶습니다.
apple에서는 판매를 이미 안하고 있더군요.
이미 CD는 가지고 있으니
어케든 사용을 하고싶어서 그럽니다.
판매를 원하신다면 구입할 의사도 있으니
부디 가지신분은 연락을 좀..-.-;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4-03-24 11:02:33
양파님, 오래간만에 들리셨군요.

취직 하신거 축하드리구요. ^^;

아쉽게도 WebObject 시리얼은 저도 모릅니다. 아마 홍렬형이나 종완이형은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4-03-25 11:29:33
홍렬옹은 모르시는듯..-.-;
종완님은 제가 아는분이 아니라 물어보기 뻘쭘..-.-;
뭐 언젠가는 구할 수 있겠죠뭐..(먼산)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22TJN2004-04-203625   Intel 머신 빌드 메뉴얼을 구하고 싶습니다... (3)
421capri912004-04-264793   [소개] rg animation studios
420jwpark2004-04-143090   오랫만에... (1)
419capri912004-04-093494   [소개] Star Wars: Clone Wars
418박기완2004-02-163184   TFT-LCD monitor를 넥스트 스테이션에 사용 할 수 있나요? (2)
417이정우2004-03-293536   rhapsody dr2 의 booting 디스크 구합니다.. (4)
416kango2004-03-243426   72pin ECC RAM 필요하신분들 애기하세요~ (1)
415toto2004-03-253199   한가지 더 궁금하네요.^^ (1)
414onion2004-03-243266   webobject 3.0 license구합니다.(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2)
413toto2004-03-223396   Nextstation은 일반키보드로는 시동이 불가능한가요? (2)
412kango2004-03-194750   nextstep3.3j와 openstep4.2j CD구성이 궁금합니다. (1)
411kango2004-03-173883   openstep enterprise용 workspace manager는 없나요? (1)
410kango2004-03-164312   nextstep관련 history가 궁금합니다. (1)
409capri912004-03-016132   [강좌] VMware 3.2에 NeXTSTEP 3.3 빌드하기 (2부)
408LineRoh2004-02-253090   http://www.nextcube.com/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