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설치해 봤습니다^^
이름: 비주류 [수정] 2007-02-21 11:50:50
거진 밤새 삽질 했던거 같내요..
NeXTSTEP은 처음 깔아 보는거라. 얼마나 버버벅~~ 거렸는지 모르겠습니다.

Macbook 에다가, VMware Fusion 으로  빌드 해 봤습니다.

자료실에 있던 3.3_Boot_Disk.img, 3.3_VMware_Drivers.img 이 두장으로,
Document에 있던 설명 대로 차근히 따라가니 잘 되던데요^^

초반에 VMware에서 마우스가 지 맘대로 움직이는 바람에 고생 했는데,
VMMouse 깔고는 그런일이 없더군요.

Patch랑 한글은 설치 했는데. .아직까지 인터넷 설정은 못 하고 있네요.
조금 더 고민해 봐야 겠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2-21 21:26:59
축하드립니다. 저는 VMware Fusion은 사용해보질 않았고, Parallels Desktop에서 빌드해 보았는데 아쉽게도 NeXTSTEP은 설치가 안되더군요...
이름: 비주류[삭제] [수정] 2007-02-21 21:40:40
다른나라의 유저들고  Parallels에 OPENSTEP은 설치한 스샷이 떠돌긴 하던데, NeXTSTEP은 없더군요.
사실 저도 Parallels에서 먼저 빌드해 보다가 포기 하고 Vmware Fusion으로 넘어 갔었습니다.
아직 network 설정을 잡지 못해서 Patch 랑 한글 관련 Kit은 cdrom 이미지를 만들어서 vmwrae로 연결시켰었죠.

그런데 혹시 Vmware Fusion 사용해 보신분 있으시면, Floppy Image를 어떻게 연결 하셨는지요?
전 그냥 설정 파일 수정해서 연결했었는데.. 더 쉬운 방법이 있었나? 싶어서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2-27 09:57:38
흠.. 아마도 openstep이 vesa driver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그러면에서는 nextcube가 약간 좀 거시기하죠... driver등이 약간 모자라니깐요..으흐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62capri912007-04-195886   [강좌] NeXTSTEP Porting Tips (3)
661capri912007-04-1918426   [강좌] License Strings for NeXTSTEP Applications (2)
660onion2007-03-174632   성한사마.. 부탁이 있습니다... (15)
659LineRoh2007-03-105041   번개 후기 (2)
658LineRoh2007-03-074793   [알림] 번개 공지 (7)
657다모토리2007-03-0718209   [드립니다]ibm 넷피니티 kb-7953 블랙+아론 A106 기계식 블랙 (13)
656서지환2007-03-074470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655김두호2007-03-076503   넥스트큐브 하드교체 및 OS 빌드 문의 (2)
654김진수2007-03-044152   성한사마, 집에 서 어떤 장비쓰시나요 ? (7)
653동성...2007-03-058586   NeXTSTEP 써 보려면.. (3)
652서지환2007-03-065155   NextStation Color Turbo 판매 (3)
651김진수2007-03-044368   [드립니다] 집에 있는 소소한 것들 정리 (8)
650다모토리2007-02-084835   NeXT 벙개공지 (14)
649nonuke2007-02-234316   연락못혀서 미안하다... (6)
648비주류2007-02-216235   NeXTSTEP 설치해 봤습니다^^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