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립니다]ibm 넷피니티 kb-7953 블랙+아론 A106 기계식 블랙
이름: 다모토리
[수정]
2007-03-07 10:14:22
리얼포스 101 블랙 구입으로 인하야....
갑자기 벙 떠버린 키보드 2개 입니다.
1. ibm 넷피니티 kb-7953 블랙 + 받침대까지...
깨끗하지 않지만 지금까지도 현역으로 저를 서포트 하던 놈입니다.
쫀득한 루버돔으로 아직 생생합니다. 그리고 블랙이라는거.....
2. 아론 A106 기계식 블랙 ps2방식
당근 블랙이죠~^^ 딸칵거리는 기계식 쳐보고 싶어서 구입한 놈입니다
그럭저럭 사용할만 합니다.
필요하신 분 드립니다..
단 조건하나 - 노트북 용 한글스티커 하나만 사 주세요 ^^;
박스가 없어서 택배로는 힘들거 같고 제가 시내 나갈 때 충무로 도한이 암실에 맡겨 놓으면
거기서 찾아가시면 될 듯하네요
(암실주소 - www.amsil.co.kr)
진수야... 무선랜카드 빨랑 주라...
그러니 빨랑 벙개하자...
..
이름: 다모토리
[삭제]
[수정]
2007-03-07 10:20:00
다모토리게시판에 같이 올립니다.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03-07 12:44:09
네피니티 찜이요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03-07 12:47:53
놋북용 한글스티커...
어제 용산에 갔었는데....
웬지 놋북용 한글 키보드 스티커가 눈에 밟히드라고요
그렇다고 무작정 사기엔 저의 포스가 떨어져서....ㅎㅎㅎ
문방구 같은데서 파는거 확인되서 사서 우편으로 부쳐드릴께요 ㅎㅎㅎ
이름: 김진수
[삭제]
[수정]
2007-03-07 13:03:24
그래 벙개하자 ~
날잡아 ~
내일 하까 ? 다른분들 의견은 ?
이름: 다모토리
[삭제]
[수정]
2007-03-07 13:49:28
낼 합시다... 장소는?
이름: 다모토리
[삭제]
[수정]
2007-03-07 13:50:39
호선아 저 키보드 8만원주고 산거다...
그러니 한글스티커는 최고로 좋은거로 가지고 와야 한다... 770에 붙일거라
이름: flama
[삭제]
[수정]
2007-03-07 14:03:10
신촌 근처요... ^^
이름: 다모토리
[삭제]
[수정]
2007-03-07 15:17:45
신촌이나 홍대 좋네.. 구로쪽 친구들 오기도 좋고
누가 총대메고 연락책 해서 정해라... 내 폰은 011 237 4256.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03-07 16:35:40
제가 연락책 할게요
지금 전화하기는 좀 그렇고 6시 이후에 본격적으로 전화 돌리겠습니다.
이름: 김진수
[삭제]
[수정]
2007-03-07 16:41:48
난 분당이라 신촌은 너무 멀어 ~
강남이나 양재로 하자 ~ 강남 한표 ~!!!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03-07 17:09:10
홍렬옹 종완옹께서는 프로젝트 때문에 당분간 번개에 못나온다고합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03-07 17:16:38
저는 아론 블랙 키보드 찜이요. 검정색은 무조건 좋아요~
이름: 다모토리
[삭제]
[수정]
2007-03-07 18:40:11
그럼 강남쪽에서 하지 머~~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62
capri91
2007-04-19
5886
[강좌] NeXTSTEP Porting Tips
(3)
661
capri91
2007-04-19
18426
[강좌] License Strings for NeXTSTEP Applications
(2)
660
onion
2007-03-17
4632
성한사마.. 부탁이 있습니다...
(15)
659
LineRoh
2007-03-10
5041
번개 후기
(2)
658
LineRoh
2007-03-07
4793
[알림] 번개 공지
(7)
657
다모토리
2007-03-07
18209
[드립니다]ibm 넷피니티 kb-7953 블랙+아론 A106 기계식 블랙
(13)
656
서지환
2007-03-07
4469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655
김두호
2007-03-07
6502
넥스트큐브 하드교체 및 OS 빌드 문의
(2)
654
김진수
2007-03-04
4151
성한사마, 집에 서 어떤 장비쓰시나요 ?
(7)
653
동성...
2007-03-05
8585
NeXTSTEP 써 보려면..
(3)
652
서지환
2007-03-06
5154
NextStation Color Turbo 판매
(3)
651
김진수
2007-03-04
4367
[드립니다] 집에 있는 소소한 것들 정리
(8)
650
다모토리
2007-02-08
4834
NeXT 벙개공지
(14)
649
nonuke
2007-02-23
4315
연락못혀서 미안하다...
(6)
648
비주류
2007-02-21
6234
NeXTSTEP 설치해 봤습니다^^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