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ation Color Turbo 판매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7-03-06 08:46:28
팻맥에 NextStation Color Turbo가 풀셋(프린터가 없으니 풀셋은 아닌가....)이 나왔습니다....
약간의 문제가 있어보이는데....워낙 매물이 없어서....
수집한다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니 non-adb 네요....
결혼과 함께 이사하게 되어 파신다니 저도 그렇게 되진 않을지....
내게는 보물이지만 여친에겐 애물단지일거 같은데....ㅡ.ㅡ;

http://fatmac.net/zeroboard/view.php?id=market&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924&PHPSESSID=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3-06 09:19:04
네게 -> 내게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7-03-06 10:02:50
오타지적을....ㅎㅎㅎㅎ
바로 수정했습니다....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3-06 15:33:09
ggg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62capri912007-04-195886   [강좌] NeXTSTEP Porting Tips (3)
661capri912007-04-1918426   [강좌] License Strings for NeXTSTEP Applications (2)
660onion2007-03-174632   성한사마.. 부탁이 있습니다... (15)
659LineRoh2007-03-105041   번개 후기 (2)
658LineRoh2007-03-074793   [알림] 번개 공지 (7)
657다모토리2007-03-0718209   [드립니다]ibm 넷피니티 kb-7953 블랙+아론 A106 기계식 블랙 (13)
656서지환2007-03-074470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655김두호2007-03-076503   넥스트큐브 하드교체 및 OS 빌드 문의 (2)
654김진수2007-03-044152   성한사마, 집에 서 어떤 장비쓰시나요 ? (7)
653동성...2007-03-058586   NeXTSTEP 써 보려면.. (3)
652서지환2007-03-065155   NextStation Color Turbo 판매 (3)
651김진수2007-03-044367   [드립니다] 집에 있는 소소한 것들 정리 (8)
650다모토리2007-02-084834   NeXT 벙개공지 (14)
649nonuke2007-02-234315   연락못혀서 미안하다... (6)
648비주류2007-02-216234   NeXTSTEP 설치해 봤습니다^^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