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사마, 집에 서 어떤 장비쓰시나요 ?
이름: 김진수 [수정] 2007-03-04 12:51:40
성한,
집에 장비 어떤 것들 있는지
자세히 알려 주삼, 갑자기 궁굼하군..
특히 NeXT 관련 ..

여기 오시는 다른 분들도 자세히 알고 싶네요. ..ㅎㅎ;; 비도 오고 ~
서로 나눌수 있는것이 없을까 ?

나두 뒤져봐야지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3-05 00:12:33
진수형, 제가 가지고 있는 NeXT 관련 기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NeXTcube (68040-25MHz)
2) NeXTstation Color (68040-25MHz)
3) MegaPixel Monitor (B/W)
4) NeXT Laser Printer (400dpi)
5) NeXT Keyboard/Mouse (Non-ADB)
6) NeXT Soundbox (Non-ADB)

뭐, 대충 이 정도네요. 항상 마눌님 구박을 받으면서도 좁은 책상을 온통 차지하고 있습니다... ^^;
이름: 김진수[삭제] [수정] 2007-03-05 01:41:51
ㅎㅎ 구박받을만 하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3-05 11:27:05
그래도 가장 적은 면적을 차지하기 위해서 높~이~ 쌓아놨어요... -.-;
이름: flama[삭제] [수정] 2007-03-05 15:41:54
저는...

1) NeXTstation Turbo Color (68040-33MHz, with Non-ADB SoundBox, KeyBoard, Mouse)
2) NeXT Laser Printer (400 dpi지만, 프린터 뚜껑이 열렸다고 맨날 투덜대서 사용이 불가... T^T)
3) NeXT CD-Rom Drive (캐디형)
4) i*Link mix2
를 IBM AIX 장비에 딸려오는 검둥이 평판 CRT 모니터에 물려 쓰고 있고,

5) NeXT ADB KeyBoard/Mouse
를 덤으로 갖고 있습니다.

그러니깐, 성한사마... 제 프린터 고치는 거 좀 도와주세요. ㅠㅠ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3-05 16:41:31
지환이, 장가가더니 건망증이 생겼구먼. 예전에 프린터 해결책 올린 게 있으니 참고해... ^^;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987
이름: flama[삭제] [수정] 2007-03-07 13:28:33
예, 예, 기억하고 있슴돠.

그래서 그 후에 프린터를 완전 분해 해서 그 딸깍이 스위치도 확인을 했었죠.
근데 그걸 어찌 고쳐야 하는 지 모르겠더라구요.
스위치를 분해해서 납땜질이라도 해야 하는 건가본데, 제가 바탕이 상돌이라 그 쪽으로는 영~ 젬병임돠. T^T

하여간 그 후에, 중국 다녀오고, 프로젝트 몇개 뛰면서 분가도 하고 하니 놓을 자리가 없다는 이유로 짬이 안나더라구요.
근데 다음 달에 저도 이제 제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서, 그 기념으로 프린터를 다시 살리고 싶다는 열망이 들더랍니다. 그래서 말씀 드렸어요...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3-07 16:27:34
나도 기계치는 아니지만 납땜질하곤 전혀 안친한데... 근처에 혹시 컴터 A/S 하는 곳이 있으면, 사정을 얘기하고 수리를 부탁하는 방법은 어떨까나?

PS. 집 생겨서 이사한다니 축하해...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62capri912007-04-195886   [강좌] NeXTSTEP Porting Tips (3)
661capri912007-04-1918426   [강좌] License Strings for NeXTSTEP Applications (2)
660onion2007-03-174632   성한사마.. 부탁이 있습니다... (15)
659LineRoh2007-03-105041   번개 후기 (2)
658LineRoh2007-03-074793   [알림] 번개 공지 (7)
657다모토리2007-03-0718209   [드립니다]ibm 넷피니티 kb-7953 블랙+아론 A106 기계식 블랙 (13)
656서지환2007-03-074470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655김두호2007-03-076503   넥스트큐브 하드교체 및 OS 빌드 문의 (2)
654김진수2007-03-044152   성한사마, 집에 서 어떤 장비쓰시나요 ? (7)
653동성...2007-03-058585   NeXTSTEP 써 보려면.. (3)
652서지환2007-03-065154   NextStation Color Turbo 판매 (3)
651김진수2007-03-044367   [드립니다] 집에 있는 소소한 것들 정리 (8)
650다모토리2007-02-084834   NeXT 벙개공지 (14)
649nonuke2007-02-234315   연락못혀서 미안하다... (6)
648비주류2007-02-216234   NeXTSTEP 설치해 봤습니다^^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