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못혀서 미안하다...
이름: nonuke
[수정]
2007-02-23 01:00:53
새해도 되었는데, 그 잘난 전화도 몬하고해서 미안타...
이래저래 맘만 바쁘다 보니...
좀 여유를 찾으면(젠장~) 술 한잔 하자구...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02-23 02:30:51
홍렬이형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날 잡아서 신년 번개 한 번 해요... ^^;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02-23 11:44:44
안부 전화는 원래 나이 적은 사람이 하는건데...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02-23 15:35:01
난 설날에 안부 문자 날렸걸랑... ^^;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02-23 20:11:57
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7-02-27 09:56:11
엇.. 홍렬사마.. 하엽..@.@
이름: 다모토리
[삭제]
[수정]
2007-02-27 18:24:24
말만 하지말고 구로에서 함 벙개치쇼~~~~~~~
누구는 애 안키우나....ㅋ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62
capri91
2007-04-19
5886
[강좌] NeXTSTEP Porting Tips
(3)
661
capri91
2007-04-19
18426
[강좌] License Strings for NeXTSTEP Applications
(2)
660
onion
2007-03-17
4632
성한사마.. 부탁이 있습니다...
(15)
659
LineRoh
2007-03-10
5041
번개 후기
(2)
658
LineRoh
2007-03-07
4793
[알림] 번개 공지
(7)
657
다모토리
2007-03-07
18209
[드립니다]ibm 넷피니티 kb-7953 블랙+아론 A106 기계식 블랙
(13)
656
서지환
2007-03-07
4470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655
김두호
2007-03-07
6503
넥스트큐브 하드교체 및 OS 빌드 문의
(2)
654
김진수
2007-03-04
4152
성한사마, 집에 서 어떤 장비쓰시나요 ?
(7)
653
동성...
2007-03-05
8586
NeXTSTEP 써 보려면..
(3)
652
서지환
2007-03-06
5155
NextStation Color Turbo 판매
(3)
651
김진수
2007-03-04
4368
[드립니다] 집에 있는 소소한 것들 정리
(8)
650
다모토리
2007-02-08
4835
NeXT 벙개공지
(14)
649
nonuke
2007-02-23
4316
연락못혀서 미안하다...
(6)
648
비주류
2007-02-21
6234
NeXTSTEP 설치해 봤습니다^^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