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못혀서 미안하다...
이름: nonuke [수정] 2007-02-23 01:00:53
새해도 되었는데, 그 잘난 전화도 몬하고해서 미안타...

이래저래 맘만 바쁘다 보니...

좀 여유를 찾으면(젠장~) 술 한잔 하자구...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2-23 02:30:51
홍렬이형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날 잡아서 신년 번개 한 번 해요... ^^;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23 11:44:44
안부 전화는 원래 나이 적은 사람이 하는건데...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02-23 15:35:01
난 설날에 안부 문자 날렸걸랑... ^^;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02-23 20:11:57
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02-27 09:56:11
엇.. 홍렬사마.. 하엽..@.@
이름: 다모토리[삭제] [수정] 2007-02-27 18:24:24
말만 하지말고 구로에서 함 벙개치쇼~~~~~~~
누구는 애 안키우나....ㅋ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62capri912007-04-195886   [강좌] NeXTSTEP Porting Tips (3)
661capri912007-04-1918426   [강좌] License Strings for NeXTSTEP Applications (2)
660onion2007-03-174632   성한사마.. 부탁이 있습니다... (15)
659LineRoh2007-03-105041   번개 후기 (2)
658LineRoh2007-03-074793   [알림] 번개 공지 (7)
657다모토리2007-03-0718209   [드립니다]ibm 넷피니티 kb-7953 블랙+아론 A106 기계식 블랙 (13)
656서지환2007-03-074470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655김두호2007-03-076503   넥스트큐브 하드교체 및 OS 빌드 문의 (2)
654김진수2007-03-044152   성한사마, 집에 서 어떤 장비쓰시나요 ? (7)
653동성...2007-03-058586   NeXTSTEP 써 보려면.. (3)
652서지환2007-03-065155   NextStation Color Turbo 판매 (3)
651김진수2007-03-044368   [드립니다] 집에 있는 소소한 것들 정리 (8)
650다모토리2007-02-084835   NeXT 벙개공지 (14)
649nonuke2007-02-234316   연락못혀서 미안하다... (6)
648비주류2007-02-216234   NeXTSTEP 설치해 봤습니다^^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