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삭제] [수정] 2007-03-07 18:11:18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일본애들  떼거지로 참여해서 전부 No에 투표한것 같아요....
압도적으로 No가 많네요. 우리도 모두 참여해서 Yes에 투표 합시다....
http://edition.cnn.com/2007/WORLD/asiapcf/03/04/japan.sexslaves.ap/index.html 에 가서 Quick Vote란에가서 YES란을 누르면 됩니다.....
대한민국의 힘을 보여 줍시다....
왼쪽 중간에 보면 있어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62capri912007-04-195886   [강좌] NeXTSTEP Porting Tips (3)
661capri912007-04-1918426   [강좌] License Strings for NeXTSTEP Applications (2)
660onion2007-03-174632   성한사마.. 부탁이 있습니다... (15)
659LineRoh2007-03-105041   번개 후기 (2)
658LineRoh2007-03-074793   [알림] 번개 공지 (7)
657다모토리2007-03-0718209   [드립니다]ibm 넷피니티 kb-7953 블랙+아론 A106 기계식 블랙 (13)
656서지환2007-03-074470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655김두호2007-03-076502   넥스트큐브 하드교체 및 OS 빌드 문의 (2)
654김진수2007-03-044151   성한사마, 집에 서 어떤 장비쓰시나요 ? (7)
653동성...2007-03-058585   NeXTSTEP 써 보려면.. (3)
652서지환2007-03-065154   NextStation Color Turbo 판매 (3)
651김진수2007-03-044367   [드립니다] 집에 있는 소소한 것들 정리 (8)
650다모토리2007-02-084834   NeXT 벙개공지 (14)
649nonuke2007-02-234315   연락못혀서 미안하다... (6)
648비주류2007-02-216234   NeXTSTEP 설치해 봤습니다^^ (3)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