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민님, 안녕하세요.
Mac OS X의 기본 토대는 unix이기 때문에, unix 운영체제를 알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강좌가 어렵다고 하셨는데, unix 터미널 사용법만 이해하시면 별로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강좌를 참고하시는 분들이 되도록이면 쉽게 알 수 있도록 입력 부분은 빨간색으로 하이라이트 했으니 주의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PS. 제가 올린 강좌는 저처럼 DVD Writer가 없는 분들을 위한 설치법입니다. 만약 DVD Writer가 있으시면, 부팅해서 바로 설치가 가능한 DVD 이미지 파일을 어둠의 경로에서 구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