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에서 최대 지원 가능 메모리는?
이름: Eli [수정] 2005-12-09 11:37:41
인텔 컴퓨터에 넥스트 스텝을 설치 하려고 하는데 메모리 2기가가 넘어도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12-09 13:39:36
작동은 합니다만.... 메모리는 1G under로만 인식하게 됩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12-09 13:58:28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양파님이 설명하신 것과 마찬가지로 메모리가 많아도 작동에는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다만 NeXTSTEP에서 512MB 이상은 인식하지 못합니다. 512MB 메모리 제한을 없애려면 부팅할때 'maxmem=XXXXXX'라고 옵션을 주시면 가능하지만, 1G 이상으로 지정하면 부팅시 kernel panic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maxmem - Indicates the amount of memory in your computer in kilobytes.
For example, for a computer with 20 megabytes of memory, use maxmem=20480.
이름: Eli[삭제] [수정] 2005-12-09 14:25:21
감사합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12-10 02:53:46
참고로 제가 해본건 maxmem=921600까지는 성공했었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42Eli2005-12-094142   NextStep에서 최대 지원 가능 메모리는? (4)
541알뜰당면2005-12-094093   일반 pc에서 mac/os x 를 돌리기위해.. (1)
540capri912005-09-1941301   [강좌] Compiling VLC on Mac OS X Tiger x86 (27)
539변태마왕2005-10-318559   x86 10.4.3 업데이트 나왔습니다. (11)
538이민섭2005-11-198051   Kenel Extention 제거 질문입니다. (15)
537차승욱2005-11-223508   iPod Video 간단사용기... (1)
536변태마왕2005-11-053891   질문좀 드려도 실례가 안될까요? (1)
535로모뉴스2005-11-013606   오래전 메일.. (1)
534LineRoh2005-08-294629   모임후기 (3)
533오뎅2005-10-074197   NeXTSTEP의 원격 제어? (2)
532정승민2005-09-304184   실례합니다. (5)
531박영수2005-09-173404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1)
530abba2005-09-115310   넥스트스테이션에서 설치문제 (1)
529capri912005-08-1912118   [소개] Mac OS X를 일반 PC에서! (12)
528capri912005-08-235435   [알림] NeXT OB 모임을 가집니다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