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좀 드려도 실례가 안될까요?
이름: 변태마왕 (http://x86osx.com/phpBB2/viewtopic.php?t) [수정] 2005-11-05 20:54:33
지금 좀 삽질을 하는 중인데요.

다원 소스중 키보드 드라이버를 소스로 컴파일 해 볼려고 하는데요....

깜깜합니다.....

소스의 키보드 맵 쪽을 보니까.....한글 관련 &h72 번이 죽어 있더군요...이놈만 살려서 컴파일 하면 한글키가

정상화 될것 같은데요....

xcode 로 컴파일 해 보니 에러가 하나 뜨더군요....아니 정확하게는 컴파일 방법 조차도 모릅니다...예전에

8 비트로 z80 어셈블리랑 베이직 이나 가지고 놀던 정도라서 말입니다...

복잡하지 않다면 컴파일 방법좀 지도해 주실수 없겠는지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11-07 20:08:43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Xcode 사용법은 아래의 애플 디벨로퍼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영문이기는 하지만 제목과 그림을 참고하면서 Xcode를 직접 사용해보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http://developer.apple.com/tools/xcode/

그리고 컴파일 에러 부분은 해당 부분의 소스와 에러 메세지를 올려주셔야 답변을 드릴 수 있겠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42Eli2005-12-094142   NextStep에서 최대 지원 가능 메모리는? (4)
541알뜰당면2005-12-094094   일반 pc에서 mac/os x 를 돌리기위해.. (1)
540capri912005-09-1941302   [강좌] Compiling VLC on Mac OS X Tiger x86 (27)
539변태마왕2005-10-318560   x86 10.4.3 업데이트 나왔습니다. (11)
538이민섭2005-11-198052   Kenel Extention 제거 질문입니다. (15)
537차승욱2005-11-223509   iPod Video 간단사용기... (1)
536변태마왕2005-11-053892   질문좀 드려도 실례가 안될까요? (1)
535로모뉴스2005-11-013606   오래전 메일.. (1)
534LineRoh2005-08-294629   모임후기 (3)
533오뎅2005-10-074197   NeXTSTEP의 원격 제어? (2)
532정승민2005-09-304184   실례합니다. (5)
531박영수2005-09-173404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1)
530abba2005-09-115310   넥스트스테이션에서 설치문제 (1)
529capri912005-08-1912118   [소개] Mac OS X를 일반 PC에서! (12)
528capri912005-08-235435   [알림] NeXT OB 모임을 가집니다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