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d Video 간단사용기...
이름: 차승욱 [수정] 2005-11-22 19:07:59
안녕하세요 차승욱 이라고 합니다.

먼저 예전의 빠이뉴스를 기억하고 있던 저로서는 이런 사이트가 있다는게 얼마나
반가운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와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전 예전에 아이팟 3세대 흑백 30GB 짜리를 거의 3년째 사용하다가 이번달 초에
아이팟 비디오 60GB 짜리 검정색을 하나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팟 미니/나노/포토 등 그 동안의 아이팟들은 거의 사용해보지를 못하던 차에
이번에 아이팟 비디오를 장만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보고 video podcast 도 보고 등등 넘 재미있네요... 컬러 액정에 스톱워치까지 멋지더라구요...
60GB 짜리는 동영상을 감상하는데 3시간 정도 보니까 거의 배터리가 바닥이 나더라구요... 암튼 멋진 물건임에는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그럼20000...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11-22 19:42:51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빠이뉴스를 기억하고 계신걸 보니 "올드보이"시군요. 그런데 등장부터 new iPod으로 염장을 지르시다니 너무하십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42Eli2005-12-094142   NextStep에서 최대 지원 가능 메모리는? (4)
541알뜰당면2005-12-094094   일반 pc에서 mac/os x 를 돌리기위해.. (1)
540capri912005-09-1941302   [강좌] Compiling VLC on Mac OS X Tiger x86 (27)
539변태마왕2005-10-318560   x86 10.4.3 업데이트 나왔습니다. (11)
538이민섭2005-11-198052   Kenel Extention 제거 질문입니다. (15)
537차승욱2005-11-223509   iPod Video 간단사용기... (1)
536변태마왕2005-11-053891   질문좀 드려도 실례가 안될까요? (1)
535로모뉴스2005-11-013606   오래전 메일.. (1)
534LineRoh2005-08-294629   모임후기 (3)
533오뎅2005-10-074197   NeXTSTEP의 원격 제어? (2)
532정승민2005-09-304184   실례합니다. (5)
531박영수2005-09-173404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1)
530abba2005-09-115310   넥스트스테이션에서 설치문제 (1)
529capri912005-08-1912118   [소개] Mac OS X를 일반 PC에서! (12)
528capri912005-08-235435   [알림] NeXT OB 모임을 가집니다 (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