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이다!!!
이름: jwpark [수정] 2005-01-12 20:15:14
드디어 찾았다...
돌아온 배틀로얄...

피로가 쌓여서 반신불수가 되어 1시간 동안 기다리다 자살했다..

역시...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1-13 15:55:07
종완이형,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얼마전에 배로 사이트 운영하시는 분이 개인 사정으로 문을 닫으면서 배로 소스를 공개해 주셨습니다. 그걸 받아서는 제가 버젼업 해서 다시 문을 열었답니다. 밑에 달아놓은 배너를 보고 들어가셨나 보군요.

아마 종완이형도 옛 추억이 새록새록 할듯...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67capri912005-02-07331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466오뎅2005-02-023598   [질문] OPENSTEP의 fsck (14)
465오뎅2005-02-013963   OPENSTEP의 Mail.app (3)
464guest2005-01-313394   Thinkpad 760ed 에서 오디오 드라이버는... (1)
463onion2005-01-313111   ...nexamo....침몰... (1)
462오뎅2005-01-277452   OPENSTEP 4.2J 설치기 (5)
461오뎅2005-01-243321   [질문] NeXTtv의 사용 방법 (5)
460김강수2004-12-273880   A/D 64x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요?? (4)
459capri912005-01-158931   [알림] NeXTcube 게시판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7)
458오뎅2005-01-183532   [질문] 2기가가 넘는 하드디스크에 NeXTSTEP 빌드 (2)
457LineRoh2005-01-183099   베로 영자 됐구나 ㅊㅋ한다 (1)
456cadEnza2005-01-153702   CubX와 hanterm, netscape (4)
455박영수2005-01-173043   한참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1)
454오뎅2005-01-143242   이런 부탁 드려도 되는 건지... (1)
453jwpark2005-01-123173   배틀로얄이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