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이름: 박영수 [수정] 2005-01-17 10:15:46
너무 오랜만이죠?
늦어도 한참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게시판 업그레이드 한 것 너무 좋네요..

참, 성한이형 하나 물어볼 것이 있는데...
ide 방식의 하드디스크에서는 몇 기가까지 넥스트스텝이나
오픈스텝 지원할런지요?
80G에서는 인식이 되지 않아서 세컨드 8.4G에 설치해놓고
쓰는데, 유즈넷이나 이런 것을 보면 20G 하드디스크에
설치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제 컴퓨터는 넥스트스텝에 발목잡혀서 아직도
펜티엄3에  PCI 그래픽카드, ISA 사운드카드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1-17 15:42:01
영수도 새해 복 많이 받아~

나는 40G 하드에 NeXTSTEP 빌드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아마 80G 하드부터는 잘 안돼는 모양이네. 그리고 나도 NeXTSTEP 덕분에 아직도 P3, Matrox G400 AGP, SB16 ISA를 못벗어나고 있지...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67capri912005-02-07331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466오뎅2005-02-023598   [질문] OPENSTEP의 fsck (14)
465오뎅2005-02-013963   OPENSTEP의 Mail.app (3)
464guest2005-01-313394   Thinkpad 760ed 에서 오디오 드라이버는... (1)
463onion2005-01-313111   ...nexamo....침몰... (1)
462오뎅2005-01-277452   OPENSTEP 4.2J 설치기 (5)
461오뎅2005-01-243321   [질문] NeXTtv의 사용 방법 (5)
460김강수2004-12-273880   A/D 64x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요?? (4)
459capri912005-01-158931   [알림] NeXTcube 게시판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7)
458오뎅2005-01-183532   [질문] 2기가가 넘는 하드디스크에 NeXTSTEP 빌드 (2)
457LineRoh2005-01-183099   베로 영자 됐구나 ㅊㅋ한다 (1)
456cadEnza2005-01-153702   CubX와 hanterm, netscape (4)
455박영수2005-01-173043   한참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1)
454오뎅2005-01-143241   이런 부탁 드려도 되는 건지... (1)
453jwpark2005-01-123172   배틀로얄이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