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부탁 드려도 되는 건지...
이름: 오뎅 [수정] 2005-01-14 09:56:28
안녕하세요.
아직도 열심히 삽질하고 있는 OPENSTEP 초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주소 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SBook.app를 설치했는데 license를 물어 보는군요.
혹시 알고 계시면 가르쳐 주실 수 없을까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1-14 13:29:39
꽤 쓸만한 어플이라서 자료실에 올려놨지만, 아쉽게도 SBook 라이센스는 저도 모른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67capri912005-02-07331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466오뎅2005-02-023598   [질문] OPENSTEP의 fsck (14)
465오뎅2005-02-013963   OPENSTEP의 Mail.app (3)
464guest2005-01-313394   Thinkpad 760ed 에서 오디오 드라이버는... (1)
463onion2005-01-313111   ...nexamo....침몰... (1)
462오뎅2005-01-277452   OPENSTEP 4.2J 설치기 (5)
461오뎅2005-01-243321   [질문] NeXTtv의 사용 방법 (5)
460김강수2004-12-273880   A/D 64x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요?? (4)
459capri912005-01-158931   [알림] NeXTcube 게시판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7)
458오뎅2005-01-183532   [질문] 2기가가 넘는 하드디스크에 NeXTSTEP 빌드 (2)
457LineRoh2005-01-183099   베로 영자 됐구나 ㅊㅋ한다 (1)
456cadEnza2005-01-153702   CubX와 hanterm, netscape (4)
455박영수2005-01-173043   한참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1)
454오뎅2005-01-143242   이런 부탁 드려도 되는 건지... (1)
453jwpark2005-01-123172   배틀로얄이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