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 영자 됐구나 ㅊㅋ한다
이름: LineRoh [수정] 2005-01-18 16:54:59
드뎌 베로가 니 서버에서 도는구나
ㅊㅋㅊㅋㅊㅋㅊㅋ


호서니가...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1-18 21:17:24
너도 "월드" 쉬는 날에는 가끔 놀러와라. 근데 베로가 아니고 "배로"임...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67capri912005-02-07331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466오뎅2005-02-023598   [질문] OPENSTEP의 fsck (14)
465오뎅2005-02-013963   OPENSTEP의 Mail.app (3)
464guest2005-01-313394   Thinkpad 760ed 에서 오디오 드라이버는... (1)
463onion2005-01-313111   ...nexamo....침몰... (1)
462오뎅2005-01-277452   OPENSTEP 4.2J 설치기 (5)
461오뎅2005-01-243321   [질문] NeXTtv의 사용 방법 (5)
460김강수2004-12-273880   A/D 64x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요?? (4)
459capri912005-01-158931   [알림] NeXTcube 게시판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7)
458오뎅2005-01-183532   [질문] 2기가가 넘는 하드디스크에 NeXTSTEP 빌드 (2)
457LineRoh2005-01-183099   베로 영자 됐구나 ㅊㅋ한다 (1)
456cadEnza2005-01-153701   CubX와 hanterm, netscape (4)
455박영수2005-01-173042   한참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1)
454오뎅2005-01-143241   이런 부탁 드려도 되는 건지... (1)
453jwpark2005-01-123172   배틀로얄이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