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NeXTtv의 사용 방법
이름: 오뎅 [수정] 2005-01-24 13:26:06
안녕하세요.
화면 캡쳐 프로그램을 찾다가 예전 글을 확인하니, NeXTtv가 캡쳐 기능이 있다고 씌여 있더군요.
그런데, 이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하는 지 모르겠습니다.
사용 방법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1-24 16:41:39
아쉽게도 NeXTtv.app은 넥스트 디멘션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디멘션 보드가 달린 오리지날 머신이 아니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써본 적이 없답니다...


이름: 오뎅[삭제] [수정] 2005-01-24 17:44:31
아, 그렇군요. 잘 알겠습니다.
삼성 센스 620 노트북에 OPENSTEP 설치하는 방법을 글로 써 볼까 했었는데, 여의치 않군요.^^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1-24 20:01:13
NeXTtv.app의 캡쳐 기능은 외부 입력에 대한 캡쳐입니다. 화면 캡쳐를 원하시는 것이라면, 내장된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NextApps/Grap.app 이며, fullscreen, window, selection 모두 지원합니다...
이름: 오뎅[삭제] [수정] 2005-01-24 22:11:50
설치된 프로그램이 있군요.
전 그것도 모르고...^^;;
암튼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름: 김진수[삭제] [수정] 2005-01-27 17:33:56
음, 정확하게 말하자면 디멘션 보드의 비디오인 잭으로 들어오는 화면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단순 입력이라는 거죠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67capri912005-02-07331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466오뎅2005-02-023598   [질문] OPENSTEP의 fsck (14)
465오뎅2005-02-013963   OPENSTEP의 Mail.app (3)
464guest2005-01-313394   Thinkpad 760ed 에서 오디오 드라이버는... (1)
463onion2005-01-313111   ...nexamo....침몰... (1)
462오뎅2005-01-277452   OPENSTEP 4.2J 설치기 (5)
461오뎅2005-01-243321   [질문] NeXTtv의 사용 방법 (5)
460김강수2004-12-273879   A/D 64x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요?? (4)
459capri912005-01-158930   [알림] NeXTcube 게시판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7)
458오뎅2005-01-183531   [질문] 2기가가 넘는 하드디스크에 NeXTSTEP 빌드 (2)
457LineRoh2005-01-183098   베로 영자 됐구나 ㅊㅋ한다 (1)
456cadEnza2005-01-153701   CubX와 hanterm, netscape (4)
455박영수2005-01-173042   한참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1)
454오뎅2005-01-143241   이런 부탁 드려도 되는 건지... (1)
453jwpark2005-01-123172   배틀로얄이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