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X와 hanterm, netscape
이름: cadEnza [수정] 2005-01-15 16:42:51
안녕하세요?

옴니웹이 여러 모로 답답한 면이 있어 Cub'X 와 한텀, 그리고 넷스케이프를 이용해볼까 고민중인데,
문제는 제가 리눅스를 전혀 모른다는 겁니다. Cub'X를 설치해놓고보니 Mosaic이 실행되더군요.
아차, 한텀도 설치는 해 놨습니다만,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afterstep도 마찬가지구요.
넷스케이프, 리눅스버전을 X 에서 터미널을 이용해서 설치,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질문에 두서가 없습니다. 이해하시고, 좀 가르쳐주세요. :)

cadEnza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5-01-15 21:09:57
linux용을 설치한다는건 불가능에 가깝고
제가 예전에 썼던건...
next와 linux 컴퓨터를 2대를 준비하고
linux쪽의 프로그램을 cubx를 이용해서 next쪽으로 띄우는거죠
참고 되셨길 바랍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1-15 22:20:13
OPENSTEP_standalone에서 한글 터미널을 사용할 수 있도록 hanterm과, 넥스트 인터페이스처럼 보일 수 있도록 AfterStep을 컴파일 해놓은 것이 있습니다.



hanterm과 AfterStep은 제가 NeXTSTEP용으로 컴파일 해놓은 것이 있으니 자료실에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Netscape의 경우는 Linux 쪽의 화면을 끌어다 쓰는 것이라 Linux 컴퓨터가 1대 더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X11/
이름: cadEnza[삭제] [수정] 2005-01-16 17:51:59
감사합니다. 리눅스 머신이라..난감하군요.
옴니웹으로 당분간 만족해야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양파님, 성한님.

업그레이드된 게시판, 산뜻하군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1-18 11:14:19
헉.. 언제 답변이 올라온거죠? 깜딱 놀랬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67capri912005-02-073318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466오뎅2005-02-023598   [질문] OPENSTEP의 fsck (14)
465오뎅2005-02-013963   OPENSTEP의 Mail.app (3)
464guest2005-01-313394   Thinkpad 760ed 에서 오디오 드라이버는... (1)
463onion2005-01-313111   ...nexamo....침몰... (1)
462오뎅2005-01-277452   OPENSTEP 4.2J 설치기 (5)
461오뎅2005-01-243321   [질문] NeXTtv의 사용 방법 (5)
460김강수2004-12-273880   A/D 64x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요?? (4)
459capri912005-01-158931   [알림] NeXTcube 게시판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7)
458오뎅2005-01-183532   [질문] 2기가가 넘는 하드디스크에 NeXTSTEP 빌드 (2)
457LineRoh2005-01-183099   베로 영자 됐구나 ㅊㅋ한다 (1)
456cadEnza2005-01-153702   CubX와 hanterm, netscape (4)
455박영수2005-01-173042   한참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1)
454오뎅2005-01-143241   이런 부탁 드려도 되는 건지... (1)
453jwpark2005-01-123172   배틀로얄이다!!!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