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스텝용 3D프로그렘
이름: lsk [수정] 2003-01-03 17:49:18
초면에 이런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스텝용 렌더맨 사용 3D
solid thinking 2.6 을 처분하려고 해서요
관심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참고로 정품이고요 (cd2장+매뉴얼+오픈스텝cd)
포함입니다. 연락처(017-353-7189)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3-01-03 19:26:28
여기에 글 쓰셨군요....^_^;

전화대로 아무때나 연락주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47김석일2003-02-172837   Lan 설정하기 궁금합니다.? (6)
346박종관2003-02-182792   넥스트,오픈스텝의 응용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5)
345김시용2003-02-172700   안녕하세요^^ (1)
344박영수2003-02-172724   저도 이제 호칭 바꾸고 싶어요.. (1)
343박영수2003-02-082836   이곳이 골수분자들의 모임(?)이라니...-.- (3)
342김석일2003-02-112785   오픈스텝에 CD-RW설치하기? (3)
341TIFF2003-02-132843   스커지 하드 판매 -_-; (2)
340urmiso2003-02-083007   TP600e에서 오픈스텝4.1j 빌드할때의 에러... (1)
339urmiso2003-02-034142   저..오픈스텝(인텔용) 부트디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3)
338박영수2003-02-03265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337이승주2003-01-242725   [질문] NeXT Monitor로 들어가는 방법? (1)
336onion2003-01-152731   오랜만입니다. (1)
335최승희2003-01-123019   오늘 못가서 미안하다 성한아...메일다오
334박기완2003-01-083046   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1)
333lsk2003-01-033005   오픈스텝용 3D프로그렘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