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오픈스텝의 응용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이름: 박종관 [수정] 2003-02-18 13:47:53
넥스트,오픈스텝의 정품 응용 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물론 라이센스넘버도 있어야 되겠습니다.
꼭부탁드립니다.
정품이 없으면 복사본도 무방합니다.
연락처:HP:017-213-1046
       E-MAIL:unisco@hanmail.net
이름: capri91 [수정] 2003-02-18 18:11:26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CD가 어떤걸 말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필요한 application은 Download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 박종관 [수정] 2003-02-18 23:59:05
Download Program은 Demo버전이라서 Save,Print가안됩니다.
그래서 정품이 필요해서 (라이센스넘버때문)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도움을 부탁드립니다.application종류는 상관없습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3-02-19 11:31:01
Download Program이란 응용 프로그램은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도대체 어떤 프로그램을 얘기하시는건지 모르겠군요. 정확한 질문을 하지 않으시면 앞으로 답변을 달지 않겠습니다...
이름: 박종관 [수정] 2003-02-19 12:22:36
정확한 표현을 하지못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Nextcube.org에서 Download 한 프로그램을 의미한 것 입니다.
자판을 치다가 한글자 빼먹은 것 같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02-19 13:15:37
Download 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어플들 대부분의 freeware입니다. 라이센스키를 필요로 하는 어플들은 상용버젼의 shareware이며, 사용하고자 한다면 제작사에 메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며칠째 플레쉬겟 같은 프로그램으로 계속 Download 페이지의 모든 어플들을 받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적당히 하지 않으면 접속 차단하겠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47김석일2003-02-172837   Lan 설정하기 궁금합니다.? (6)
346박종관2003-02-182792   넥스트,오픈스텝의 응용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5)
345김시용2003-02-172699   안녕하세요^^ (1)
344박영수2003-02-172723   저도 이제 호칭 바꾸고 싶어요.. (1)
343박영수2003-02-082835   이곳이 골수분자들의 모임(?)이라니...-.- (3)
342김석일2003-02-112784   오픈스텝에 CD-RW설치하기? (3)
341TIFF2003-02-132842   스커지 하드 판매 -_-; (2)
340urmiso2003-02-083006   TP600e에서 오픈스텝4.1j 빌드할때의 에러... (1)
339urmiso2003-02-034141   저..오픈스텝(인텔용) 부트디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3)
338박영수2003-02-03265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337이승주2003-01-242724   [질문] NeXT Monitor로 들어가는 방법? (1)
336onion2003-01-152730   오랜만입니다. (1)
335최승희2003-01-123018   오늘 못가서 미안하다 성한아...메일다오
334박기완2003-01-083045   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1)
333lsk2003-01-033004   오픈스텝용 3D프로그렘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