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NeXT Monitor로 들어가는 방법?
이름:
이승주
[수정]
2003-01-24 16:58:04
안녕하세요? 이승주입니다.
NEXTSTEP을 다시 인스톨 하려고 하는데 도대체
NeXT Monitor로 들어갈 수가 없네요.
계속 시도를 하는데도 안되서 결국 질문을 드립니다.
온라인 매뉴얼에 나와 있기는 한데 그대로 해도 되지 않더군요.
제 기억에도 그대로 해도 되지 않았던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그래도 예전에는 어떤 방법으로 들어갔었는데 지금은 그거라고
생각되는 방법조차 되지 않더군요.
타이밍을 맞추지 못하는 것인지 ...
ADB 시스템입니다.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3-01-24 18:19:09
안녕하세요, 승주님. ^^;
NeXTstaion 부팅시 Command + ~ 키를 누르면 Rom monitor로 들어갑니다. 키입력 타이밍이 의심되면 여러번 계속 눌러보세요. 만약 그래도 안되면 보드 안에 있는 배터리가 다되지 않았는지 여부와, ADB 키보드가 제대로 먹는지도 한번 확인해보시구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47
김석일
2003-02-17
2837
Lan 설정하기 궁금합니다.?
(6)
346
박종관
2003-02-18
2792
넥스트,오픈스텝의 응용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5)
345
김시용
2003-02-17
2700
안녕하세요^^
(1)
344
박영수
2003-02-17
2724
저도 이제 호칭 바꾸고 싶어요..
(1)
343
박영수
2003-02-08
2836
이곳이 골수분자들의 모임(?)이라니...-.-
(3)
342
김석일
2003-02-11
2785
오픈스텝에 CD-RW설치하기?
(3)
341
TIFF
2003-02-13
2843
스커지 하드 판매 -_-;
(2)
340
urmiso
2003-02-08
3007
TP600e에서 오픈스텝4.1j 빌드할때의 에러...
(1)
339
urmiso
2003-02-03
4142
저..오픈스텝(인텔용) 부트디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3)
338
박영수
2003-02-03
265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337
이승주
2003-01-24
2725
[질문] NeXT Monitor로 들어가는 방법?
(1)
336
onion
2003-01-15
2730
오랜만입니다.
(1)
335
최승희
2003-01-12
3018
오늘 못가서 미안하다 성한아...메일다오
334
박기완
2003-01-08
3045
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1)
333
lsk
2003-01-03
3004
오픈스텝용 3D프로그렘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