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오픈스텝(인텔용) 부트디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이름: urmiso [수정] 2003-02-03 21:57:41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아시는 분..좀 알려주세요..^^
이름: capri91 [수정] 2003-02-04 12:49:27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http://www.nextcube.org/pub/Packages/OPENSTEP/NeXTanswers/Floppyimages/

위 폴더 안에 있습니다...
이름: urmiso [수정] 2003-02-04 17:45:57
VMware에서 빌드해보신 분 있으세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02-04 21:27:59


NeXaMo 사이트에 올려놓으신 그림 봤습니다. VMware에서 오픈스텝이 깔리다니 멋지네요. 속도만 잘 나온다면 멀티부팅으로 빌드할 필요가 없겠군요...


참고: Installation of OpenStep 4.2 in VMware 3.0, NEXTSTEP 3.3J on VMware 3.0, NeXTSTEP 3.3 sur VirtualPC 5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47김석일2003-02-172837   Lan 설정하기 궁금합니다.? (6)
346박종관2003-02-182792   넥스트,오픈스텝의 응용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5)
345김시용2003-02-172700   안녕하세요^^ (1)
344박영수2003-02-172724   저도 이제 호칭 바꾸고 싶어요.. (1)
343박영수2003-02-082836   이곳이 골수분자들의 모임(?)이라니...-.- (3)
342김석일2003-02-112785   오픈스텝에 CD-RW설치하기? (3)
341TIFF2003-02-132843   스커지 하드 판매 -_-; (2)
340urmiso2003-02-083007   TP600e에서 오픈스텝4.1j 빌드할때의 에러... (1)
339urmiso2003-02-034142   저..오픈스텝(인텔용) 부트디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3)
338박영수2003-02-03265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337이승주2003-01-242724   [질문] NeXT Monitor로 들어가는 방법? (1)
336onion2003-01-152730   오랜만입니다. (1)
335최승희2003-01-123018   오늘 못가서 미안하다 성한아...메일다오
334박기완2003-01-083045   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1)
333lsk2003-01-033004   오픈스텝용 3D프로그렘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