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이름:
박기완
[수정]
2003-01-08 15:41:17
넥스트 블랙머신을 사용하고 있어요.
OS: NeXTSTEP 3.3j
Browser: OmniWeb 2.7b3
위와 같이 사용 하는데, 한글관련 사이트에 들어가면 한글이 깨진는데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3-01-09 18:50:58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옴니웹 preference에 보시면 인코딩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인코딩을 ISO 2022 JP, Japanese EUC로 바꿔주시고, 폰트 설정 부분에서 한글폰트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옴니웹은 현재 2.5J 버젼(2바이트 입출력 지원)이고, 2.7b3 버젼은 한글 입출력이 제대로 되질 않습니다. 이곳 자료실에 있는 2.5J 버젼을 새로 인스톨해서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connectivity/OmniWeb.2.5KJ.NIHS.b.tar.gz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connectivity/OmniWeb.2.5KJ.README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47
김석일
2003-02-17
2837
Lan 설정하기 궁금합니다.?
(6)
346
박종관
2003-02-18
2792
넥스트,오픈스텝의 응용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5)
345
김시용
2003-02-17
2700
안녕하세요^^
(1)
344
박영수
2003-02-17
2724
저도 이제 호칭 바꾸고 싶어요..
(1)
343
박영수
2003-02-08
2836
이곳이 골수분자들의 모임(?)이라니...-.-
(3)
342
김석일
2003-02-11
2785
오픈스텝에 CD-RW설치하기?
(3)
341
TIFF
2003-02-13
2843
스커지 하드 판매 -_-;
(2)
340
urmiso
2003-02-08
3007
TP600e에서 오픈스텝4.1j 빌드할때의 에러...
(1)
339
urmiso
2003-02-03
4142
저..오픈스텝(인텔용) 부트디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3)
338
박영수
2003-02-03
265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337
이승주
2003-01-24
2725
[질문] NeXT Monitor로 들어가는 방법?
(1)
336
onion
2003-01-15
2731
오랜만입니다.
(1)
335
최승희
2003-01-12
3019
오늘 못가서 미안하다 성한아...메일다오
334
박기완
2003-01-08
3046
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1)
333
lsk
2003-01-03
3004
오픈스텝용 3D프로그렘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