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이름: 박기완 [수정] 2003-01-08 15:41:17
넥스트 블랙머신을 사용하고 있어요.
OS: NeXTSTEP 3.3j
Browser: OmniWeb 2.7b3
위와 같이 사용 하는데, 한글관련 사이트에 들어가면 한글이 깨진는데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01-09 18:50:58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옴니웹 preference에 보시면 인코딩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인코딩을 ISO 2022 JP, Japanese EUC로 바꿔주시고, 폰트 설정 부분에서 한글폰트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옴니웹은 현재 2.5J 버젼(2바이트 입출력 지원)이고, 2.7b3 버젼은 한글 입출력이 제대로 되질 않습니다. 이곳 자료실에 있는 2.5J 버젼을 새로 인스톨해서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connectivity/OmniWeb.2.5KJ.NIHS.b.tar.gz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connectivity/OmniWeb.2.5KJ.README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47김석일2003-02-172837   Lan 설정하기 궁금합니다.? (6)
346박종관2003-02-182792   넥스트,오픈스텝의 응용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5)
345김시용2003-02-172700   안녕하세요^^ (1)
344박영수2003-02-172724   저도 이제 호칭 바꾸고 싶어요.. (1)
343박영수2003-02-082836   이곳이 골수분자들의 모임(?)이라니...-.- (3)
342김석일2003-02-112785   오픈스텝에 CD-RW설치하기? (3)
341TIFF2003-02-132843   스커지 하드 판매 -_-; (2)
340urmiso2003-02-083007   TP600e에서 오픈스텝4.1j 빌드할때의 에러... (1)
339urmiso2003-02-034142   저..오픈스텝(인텔용) 부트디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3)
338박영수2003-02-03265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337이승주2003-01-242725   [질문] NeXT Monitor로 들어가는 방법? (1)
336onion2003-01-152731   오랜만입니다. (1)
335최승희2003-01-123019   오늘 못가서 미안하다 성한아...메일다오
334박기완2003-01-083046   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1)
333lsk2003-01-033004   오픈스텝용 3D프로그렘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