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03-02-03 22:28:14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께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한해 건강하고 하시는 일마다 모두 잘 되는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뒤돌아 봤을때 2003년이 좋은 기억으로
남는 한해가 되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02-04 12:53:45
잊지않고 여기 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박영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47김석일2003-02-172837   Lan 설정하기 궁금합니다.? (6)
346박종관2003-02-182792   넥스트,오픈스텝의 응용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5)
345김시용2003-02-172700   안녕하세요^^ (1)
344박영수2003-02-172724   저도 이제 호칭 바꾸고 싶어요.. (1)
343박영수2003-02-082836   이곳이 골수분자들의 모임(?)이라니...-.- (3)
342김석일2003-02-112785   오픈스텝에 CD-RW설치하기? (3)
341TIFF2003-02-132843   스커지 하드 판매 -_-; (2)
340urmiso2003-02-083007   TP600e에서 오픈스텝4.1j 빌드할때의 에러... (1)
339urmiso2003-02-034142   저..오픈스텝(인텔용) 부트디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3)
338박영수2003-02-03265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337이승주2003-01-242724   [질문] NeXT Monitor로 들어가는 방법? (1)
336onion2003-01-152730   오랜만입니다. (1)
335최승희2003-01-123018   오늘 못가서 미안하다 성한아...메일다오
334박기완2003-01-083045   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1)
333lsk2003-01-033004   오픈스텝용 3D프로그렘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