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제 호칭 바꾸고 싶어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03-02-17 02:09:30
김성한님을 뵌지 무척 오래된 것 같은데
아직도 뒤에 님자 붙이니까
왠지 더 먼 느낌이 드네요..^.^
성한님만 허락하시면 앞으로는 [성한이형]
으로 호칭을 변경하고 싶은데
괜찮겠죠?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3-02-17 11:48:06
모찌론~ (일본어)
자주 들러줘...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47
김석일
2003-02-17
2837
Lan 설정하기 궁금합니다.?
(6)
346
박종관
2003-02-18
2792
넥스트,오픈스텝의 응용프로그램 CD를 구합니다
(5)
345
김시용
2003-02-17
2700
안녕하세요^^
(1)
344
박영수
2003-02-17
2724
저도 이제 호칭 바꾸고 싶어요..
(1)
343
박영수
2003-02-08
2835
이곳이 골수분자들의 모임(?)이라니...-.-
(3)
342
김석일
2003-02-11
2784
오픈스텝에 CD-RW설치하기?
(3)
341
TIFF
2003-02-13
2842
스커지 하드 판매 -_-;
(2)
340
urmiso
2003-02-08
3006
TP600e에서 오픈스텝4.1j 빌드할때의 에러...
(1)
339
urmiso
2003-02-03
4141
저..오픈스텝(인텔용) 부트디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3)
338
박영수
2003-02-03
265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337
이승주
2003-01-24
2724
[질문] NeXT Monitor로 들어가는 방법?
(1)
336
onion
2003-01-15
2730
오랜만입니다.
(1)
335
최승희
2003-01-12
3018
오늘 못가서 미안하다 성한아...메일다오
334
박기완
2003-01-08
3045
옴니웹에서 깨진한글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1)
333
lsk
2003-01-03
3004
오픈스텝용 3D프로그렘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