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나 오픈스텝에서 멀티미디어와 그래픽...
이름: roku [수정] 2002-08-10 17:41:07
안녕하세요, 넥스트와 오픈스텝을 깔아 놓고 쓰고 있습니다.

사용하다보니, 아무래도 요즈음엔 그림파일이 jpeg 나 jpg

인데요, 이 그림들을 볼수있는 응용프로그램은 어떤것이

있는지요? 그리고 mpeg화일은 어떤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나요? 저는 MPEGPlay 2.3인가 하는 프로그램을 깔았는데,

재생할수 없다는 에러만 나고 그러네요.

그러나, NEXTTIME은 mov화일은 재생이 잘 되더군요. 위의 문제

점을 해결할수있는 방법을 아시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이름: capri91 [수정] 2002-08-12 10:25:57
gif나 jpg 같은 그림 파일들을 볼 수 있는 어플중에 추천할 것은 ToyViewer입니다. 일본사람이 만든 것인데 넥스트스텝와 오픈스텝 버젼 둘 다 존재합니다. Download 페이지에서 Peanut 폴더를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의 mpg나 avi 같은 동영상 파일은 넥스트나 오픈스텝에서 재생할 수 있는 어플이 없습니다. 옛날 포맷의 mov 파일만 NEXTIME에서 가능합니다...
이름: roku[삭제] [수정] 2002-08-12 16:50:27
답변 감사합니다. Toyviewer로 볼 수 있군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17mini2002-09-133061   Openstep이 깔릴수 있는 최신의 환경? (4)
316박영수2002-09-062815   nextstep이 그리워서.... (2)
315이승주2002-09-042859   어플리케이션 복사 (1)
314이승주2002-09-042742   Feed roller 분리시 Safety pin 빼는 방법은? (1)
313이승주2002-09-042870   2048 byte로 된 MO disc 포맷하는 방법?
312jinny2002-08-222602   나야.. (1)
311정달영2002-08-292643   HELP: NeXTstation 부팅이 안되는군요. (1)
310성주니2002-08-202732   죄송해여.
309성주니2002-08-202756   어린애라고 무시하지마세여. (2)
308성주니2002-08-192759   구하는건 정품임다.(냉무) (1)
307이승주2002-08-172592   프린터가 동작을 안합니다. (2)
306성주니2002-08-192939   ibm용 넥스트(오픈)스텝이 갖고싶어여. (1)
305onion2002-08-133330   [판매] NeXT Color Turbo Station (3)
304roku2002-08-102745   넥스트나 오픈스텝에서 멀티미디어와 그래픽... (2)
303박영수2002-08-072798   HELP ME.. 도와주세요...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