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용 넥스트(오픈)스텝이 갖고싶어여.
이름: 성주니 [수정] 2002-08-19 12:09:51
저는 넥스트스텝을 좋아하는 꼬마이예여.
그런데 스샷밖에 못봣져.
실제로 써보구싶어여.
저에게 도움이 손길을~
ibm용오픈스텝3.3j*한글킷정도면 된다고생각해여.
디스켓판(정품)이면 더욱 감사히 받을께여.
오픈스텝3.3j(ibm용)(디스켓판)정품을 저에게주시면
8000원 드릴께여.
님들. 넥스트스텝이 너무 베우고싶어여.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08-19 12:46:22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넥스트스텝 시디는 라이센스 문제로 인하여 복사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여기서는 한글팩이나 넥스트스텝에 관련된 어플리케이션들을 웹 상에서 Download 하실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시디를 구하시려면 혹시 nexamo.com(NeXaMo: 넥스트 사용자 모임)에 방문하시면 도움이 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이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17mini2002-09-133061   Openstep이 깔릴수 있는 최신의 환경? (4)
316박영수2002-09-062815   nextstep이 그리워서.... (2)
315이승주2002-09-042859   어플리케이션 복사 (1)
314이승주2002-09-042742   Feed roller 분리시 Safety pin 빼는 방법은? (1)
313이승주2002-09-042870   2048 byte로 된 MO disc 포맷하는 방법?
312jinny2002-08-222602   나야.. (1)
311정달영2002-08-292643   HELP: NeXTstation 부팅이 안되는군요. (1)
310성주니2002-08-202732   죄송해여.
309성주니2002-08-202756   어린애라고 무시하지마세여. (2)
308성주니2002-08-192759   구하는건 정품임다.(냉무) (1)
307이승주2002-08-172592   프린터가 동작을 안합니다. (2)
306성주니2002-08-192939   ibm용 넥스트(오픈)스텝이 갖고싶어여. (1)
305onion2002-08-133329   [판매] NeXT Color Turbo Station (3)
304roku2002-08-102744   넥스트나 오픈스텝에서 멀티미디어와 그래픽... (2)
303박영수2002-08-072798   HELP ME.. 도와주세요...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