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이름: jinny [수정] 2002-08-22 23:19:13
오빠! 나 갔다올께^^

시가 기대해~ 이번엔 정말루 사올께~ ㅋㅋ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08-30 17:22:54
고맙다. 잘 피울께~ 역쉬 착한 동생...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17mini2002-09-133061   Openstep이 깔릴수 있는 최신의 환경? (4)
316박영수2002-09-062815   nextstep이 그리워서.... (2)
315이승주2002-09-042859   어플리케이션 복사 (1)
314이승주2002-09-042742   Feed roller 분리시 Safety pin 빼는 방법은? (1)
313이승주2002-09-042870   2048 byte로 된 MO disc 포맷하는 방법?
312jinny2002-08-222602   나야.. (1)
311정달영2002-08-292642   HELP: NeXTstation 부팅이 안되는군요. (1)
310성주니2002-08-202731   죄송해여.
309성주니2002-08-202755   어린애라고 무시하지마세여. (2)
308성주니2002-08-192758   구하는건 정품임다.(냉무) (1)
307이승주2002-08-172591   프린터가 동작을 안합니다. (2)
306성주니2002-08-192938   ibm용 넥스트(오픈)스텝이 갖고싶어여. (1)
305onion2002-08-133329   [판매] NeXT Color Turbo Station (3)
304roku2002-08-102744   넥스트나 오픈스텝에서 멀티미디어와 그래픽... (2)
303박영수2002-08-072798   HELP ME.. 도와주세요...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