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NeXTstation 부팅이 안되는군요.
이름: 정달영 [수정] 2002-08-29 21:18:24
NeXTstation mono를 오랫동안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중간에 여러 차례 하드와 메모리를 엎그레이드는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power스위치를 두드리니 시스템 테스트는 통과하는데 하드를 인식을못하는지 더 이상 진행을 못하고 애꿎은 하드디스크 로딩표시만 나와있습니다.
해결 방법이 없을까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도움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08-30 17:22:00
먼저 NeXTstaion 부팅시 Command + ~ 키를 눌러서 Rom monitor로 들어가 보세요. 프롬프트에서 bsd -s 싱글 모드로 부팅하시면서 어떤 메세지가 나오는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상태를 들으니 일단은 SCSI 하드가 깨져서 인식이 안되는 것일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17mini2002-09-133061   Openstep이 깔릴수 있는 최신의 환경? (4)
316박영수2002-09-062815   nextstep이 그리워서.... (2)
315이승주2002-09-042859   어플리케이션 복사 (1)
314이승주2002-09-042742   Feed roller 분리시 Safety pin 빼는 방법은? (1)
313이승주2002-09-042870   2048 byte로 된 MO disc 포맷하는 방법?
312jinny2002-08-222602   나야.. (1)
311정달영2002-08-292643   HELP: NeXTstation 부팅이 안되는군요. (1)
310성주니2002-08-202731   죄송해여.
309성주니2002-08-202755   어린애라고 무시하지마세여. (2)
308성주니2002-08-192758   구하는건 정품임다.(냉무) (1)
307이승주2002-08-172591   프린터가 동작을 안합니다. (2)
306성주니2002-08-192938   ibm용 넥스트(오픈)스텝이 갖고싶어여. (1)
305onion2002-08-133329   [판매] NeXT Color Turbo Station (3)
304roku2002-08-102744   넥스트나 오픈스텝에서 멀티미디어와 그래픽... (2)
303박영수2002-08-072798   HELP ME.. 도와주세요...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