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8 byte로 된 MO disc 포맷하는 방법?
이름: 이승주[삭제] [수정] 2002-09-04 08:07:09
안녕하세요? 이승주입니다.

얼마전에 MO disc를 구입했는데 섹터 사이즈가 2048 byte더군요.
그래서 자동으로 포맷하지는 못하고 포맷하려면 disktab을
작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scsimodes라는 명령어가
보여주는 정보가 좀 이상합니다. track, sector, cylinder 등의
수가 0으로 나오거든요. 그래서 이 정보로는 disktab을
작성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혹시 2048byte/sector의 640MB MO disc를
포맷해 보신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예전에 640MB가까지는 포맷이 되더라라는 얘기를 들어
안심하고 구입했는데 포장을 뜯는 순간 2048byte/sector라는
글귀가 눈에 띄었습니다. 2048byte/sector로 된 것은
포맷이 안된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었거든요...
순간 당황해서 ...

아무튼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

제조사마다 이 섹터 사이즈가 다른가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17mini2002-09-133061   Openstep이 깔릴수 있는 최신의 환경? (4)
316박영수2002-09-062815   nextstep이 그리워서.... (2)
315이승주2002-09-042859   어플리케이션 복사 (1)
314이승주2002-09-042742   Feed roller 분리시 Safety pin 빼는 방법은? (1)
313이승주2002-09-042870   2048 byte로 된 MO disc 포맷하는 방법?
312jinny2002-08-222601   나야.. (1)
311정달영2002-08-292642   HELP: NeXTstation 부팅이 안되는군요. (1)
310성주니2002-08-202731   죄송해여.
309성주니2002-08-202755   어린애라고 무시하지마세여. (2)
308성주니2002-08-192758   구하는건 정품임다.(냉무) (1)
307이승주2002-08-172591   프린터가 동작을 안합니다. (2)
306성주니2002-08-192938   ibm용 넥스트(오픈)스텝이 갖고싶어여. (1)
305onion2002-08-133329   [판매] NeXT Color Turbo Station (3)
304roku2002-08-102744   넥스트나 오픈스텝에서 멀티미디어와 그래픽... (2)
303박영수2002-08-072798   HELP ME.. 도와주세요...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