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는건 정품임다.(냉무)
이름: 성주니 [수정] 2002-08-19 22:43:56
정품구하는 거임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08-20 10:11:16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국내에서는 넥스트스텝 3.3J/오픈스텝 4.2J 정품 시디를 판매한 적이 없습니다. PreRelease 버젼이 배포된 적이 있었지만, 정품은 오리지널 넥스트 머신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에 한해서 애플사에서 받은 것입니다. 저도 오리지널 머신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애플사에서 받은 것이 있지만, 8000만원을 준다고 해도 판매할 생각은 없습니다. 정품을 구하고 싶으시다면 apple사로 이메일을 보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17mini2002-09-133061   Openstep이 깔릴수 있는 최신의 환경? (4)
316박영수2002-09-062815   nextstep이 그리워서.... (2)
315이승주2002-09-042859   어플리케이션 복사 (1)
314이승주2002-09-042742   Feed roller 분리시 Safety pin 빼는 방법은? (1)
313이승주2002-09-042870   2048 byte로 된 MO disc 포맷하는 방법?
312jinny2002-08-222602   나야.. (1)
311정달영2002-08-292643   HELP: NeXTstation 부팅이 안되는군요. (1)
310성주니2002-08-202732   죄송해여.
309성주니2002-08-202756   어린애라고 무시하지마세여. (2)
308성주니2002-08-192759   구하는건 정품임다.(냉무) (1)
307이승주2002-08-172591   프린터가 동작을 안합니다. (2)
306성주니2002-08-192938   ibm용 넥스트(오픈)스텝이 갖고싶어여. (1)
305onion2002-08-133329   [판매] NeXT Color Turbo Station (3)
304roku2002-08-102744   넥스트나 오픈스텝에서 멀티미디어와 그래픽... (2)
303박영수2002-08-072798   HELP ME.. 도와주세요... (2)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