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이름: 넥스터
[수정]
2001-09-07 08:43:22
안녕하세요
요즘 넥스트에 푸욱 빠져사는 사람입니다.
x86 머신(펜300) 에 넥스트스텝을 깔았는데
그래픽카드를 지금 mach64 PCI 로 쓰고 있는데
agp 를 지원하는지 알고 싶네요.
외국 사이트 peanut 나 peak 에 가봐도
agp 지원여부는 나와있질 않에요 TT
가능한지와 출처사이트를 가르켜 주심..
정말 감사..
그럼
이름:
이승주
[수정]
2001-09-09 23:19:23
가능합니다.
일단 알고 있는 것은 MGA의 것, ATI Rage를 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아래 사이트를 가 보세요.
http://karchive.info.apple.com/article.html?artnum=70039
이름: 넥스터
[삭제]
[수정]
2001-09-17 04:28:48
fireGL 1000 AGP 이 지원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정작 리스트에는 없군요
제가 잘못안건가요 ???
쩝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242
damotori
2001-12-17
2626
넥스트 귀신들 송년회 하자....
(1)
241
박영수
2001-12-11
2478
송년회 기대하고 있을께요.
240
capri91
2001-12-03
4698
[소개] 보노보노 TV 시리즈
(4)
239
onion
2001-11-23
2570
헤에...뭐하고 지내시나 궁금해서...
238
진수애비
2001-11-07
2699
안부인사 드립니다.
237
민광기
2001-11-01
2511
다들 여기 계셨네요!
236
*^^*
2001-10-27
2772
OpenStep Image file
235
onion
2001-10-13
2553
추석도 일주일이 지났지요 아마...?
234
이승주
2001-09-29
2511
맛있는 추석 보내시기를 ...
233
김우승
2001-09-25
2946
HP710 의 수은전지 번호좀 알려주세요
(1)
232
박영수
2001-09-26
2630
정말 고맙습니다.
231
박영수
2001-09-25
2691
[부탁] 예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있으신분
(1)
230
onion
2001-09-22
2552
제 홈피 가면 있습니다...
229
왕초보
2001-09-18
2806
안녕하세요 삼바의 프린터 공유 질문
228
넥스터
2001-09-07
2764
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2)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