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이름: 넥스터 [수정] 2001-09-07 08:43:22
안녕하세요
요즘 넥스트에 푸욱 빠져사는 사람입니다.
x86 머신(펜300) 에 넥스트스텝을 깔았는데
그래픽카드를 지금 mach64 PCI 로 쓰고 있는데
agp 를 지원하는지 알고 싶네요.

외국 사이트 peanut 나 peak 에 가봐도
agp 지원여부는 나와있질 않에요 TT

가능한지와 출처사이트를 가르켜 주심..
정말 감사..
그럼
이름: 이승주 [수정] 2001-09-09 23:19:23
가능합니다.
일단 알고 있는 것은 MGA의 것, ATI Rage를 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아래 사이트를 가 보세요.

http://karchive.info.apple.com/article.html?artnum=70039
이름: 넥스터[삭제] [수정] 2001-09-17 04:28:48
fireGL 1000 AGP 이 지원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정작 리스트에는 없군요
제가 잘못안건가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42damotori2001-12-172626   넥스트 귀신들 송년회 하자.... (1)
241박영수2001-12-112478   송년회 기대하고 있을께요.
240capri912001-12-034698   [소개] 보노보노 TV 시리즈 (4)
239onion2001-11-232570   헤에...뭐하고 지내시나 궁금해서...
238진수애비2001-11-072699   안부인사 드립니다.
237민광기2001-11-012511   다들 여기 계셨네요!
236*^^*2001-10-272772   OpenStep Image file
235onion2001-10-132553   추석도 일주일이 지났지요 아마...?
234이승주2001-09-292511   맛있는 추석 보내시기를 ...
233김우승2001-09-252946   HP710 의 수은전지 번호좀 알려주세요 (1)
232박영수2001-09-262630   정말 고맙습니다.
231박영수2001-09-252691   [부탁] 예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있으신분 (1)
230onion2001-09-222552   제 홈피 가면 있습니다...
229왕초보2001-09-182806   안녕하세요 삼바의 프린터 공유 질문
228넥스터2001-09-072764   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2)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