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추석 보내시기를 ...
이름: 이승주[삭제] [수정] 2001-09-29 21:27:52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고향이 멀리이신 분들은 이미 출발을 하셨을 것 같고요.
조심해서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

추석, 맛있는 송편도 드시면 맛나게 지내시고, 건강하게, 재미있게
지내시기를 바랍니다.

더도 말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으라 하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42damotori2001-12-172626   넥스트 귀신들 송년회 하자.... (1)
241박영수2001-12-112478   송년회 기대하고 있을께요.
240capri912001-12-034698   [소개] 보노보노 TV 시리즈 (4)
239onion2001-11-232570   헤에...뭐하고 지내시나 궁금해서...
238진수애비2001-11-072699   안부인사 드립니다.
237민광기2001-11-012511   다들 여기 계셨네요!
236*^^*2001-10-272772   OpenStep Image file
235onion2001-10-132553   추석도 일주일이 지났지요 아마...?
234이승주2001-09-292511   맛있는 추석 보내시기를 ...
233김우승2001-09-252945   HP710 의 수은전지 번호좀 알려주세요 (1)
232박영수2001-09-262629   정말 고맙습니다.
231박영수2001-09-252690   [부탁] 예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있으신분 (1)
230onion2001-09-222551   제 홈피 가면 있습니다...
229왕초보2001-09-182805   안녕하세요 삼바의 프린터 공유 질문
228넥스터2001-09-072763   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2)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