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귀신들 송년회 하자....
이름: damotori (http://www.damotori.org) [수정] 2001-12-17 02:36:38
넥스트 귀신들..송년회 한번 해야쥐
보니 승주씨...지환이...등등 가끔 여기 들어오누마
다모토리도 좀 들어오고 그러쥐....

성한아...
과메기 놓고 넥스트 귀신들 해 넘어가기전에
한술 빨자.....
공지해라...다모토리...넥사모...여기다
기럼...

하이텔은 잘 돌아가나 몰라...어이그...

www.damotori.org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12-17 21:16:47
넵, 성님...

호선사마랑 얘기해서 송년회 날짜를 잡아보도록 하지요~ 글구 과메기 공수는 아마 1월 중에 있을거 같네요. 포항서 공수해 오면 과메기 번개를 때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42damotori2001-12-172626   넥스트 귀신들 송년회 하자.... (1)
241박영수2001-12-112477   송년회 기대하고 있을께요.
240capri912001-12-034697   [소개] 보노보노 TV 시리즈 (4)
239onion2001-11-232569   헤에...뭐하고 지내시나 궁금해서...
238진수애비2001-11-072698   안부인사 드립니다.
237민광기2001-11-012510   다들 여기 계셨네요!
236*^^*2001-10-272771   OpenStep Image file
235onion2001-10-132552   추석도 일주일이 지났지요 아마...?
234이승주2001-09-292510   맛있는 추석 보내시기를 ...
233김우승2001-09-252945   HP710 의 수은전지 번호좀 알려주세요 (1)
232박영수2001-09-262629   정말 고맙습니다.
231박영수2001-09-252690   [부탁] 예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있으신분 (1)
230onion2001-09-222551   제 홈피 가면 있습니다...
229왕초보2001-09-182805   안녕하세요 삼바의 프린터 공유 질문
228넥스터2001-09-072763   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2)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