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바의 프린터 공유 질문
이름: 왕초보
[삭제]
[수정]
2001-09-18 11:34:29
이거 아시는 분 있으실려나 모르겠네요.
아래 글중 삼바공유 강좌가 있긴 하지만
내용이 턱없이 부족해서리 ... 흑흑
질문1. 넥스트머신에서의 printcap 화일의 설정은
질문2. 넥스트머신에서의 최소 smb.conf 화일 설정은
질문3. 윈도우NT 에서 네떡프린터를 선택하고 깔아야할 드라이버는
질문4. PPD 화일이 윈도우 어디에 카피해야하는가 ..
질문이 넘넘넘 많네요.
그렇지만 넥스트큐브의 고수분들은 가르켜 주실것이라 믿습니다.
그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242
damotori
2001-12-17
2626
넥스트 귀신들 송년회 하자....
(1)
241
박영수
2001-12-11
2478
송년회 기대하고 있을께요.
240
capri91
2001-12-03
4698
[소개] 보노보노 TV 시리즈
(4)
239
onion
2001-11-23
2570
헤에...뭐하고 지내시나 궁금해서...
238
진수애비
2001-11-07
2699
안부인사 드립니다.
237
민광기
2001-11-01
2511
다들 여기 계셨네요!
236
*^^*
2001-10-27
2772
OpenStep Image file
235
onion
2001-10-13
2553
추석도 일주일이 지났지요 아마...?
234
이승주
2001-09-29
2511
맛있는 추석 보내시기를 ...
233
김우승
2001-09-25
2946
HP710 의 수은전지 번호좀 알려주세요
(1)
232
박영수
2001-09-26
2630
정말 고맙습니다.
231
박영수
2001-09-25
2691
[부탁] 예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있으신분
(1)
230
onion
2001-09-22
2552
제 홈피 가면 있습니다...
229
왕초보
2001-09-18
2806
안녕하세요 삼바의 프린터 공유 질문
228
넥스터
2001-09-07
2763
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2)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