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 예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있으신분
이름:
박영수
[수정]
2001-09-25 12:56:36
안녕하세요
에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받으셔서 가지고 계신분이
있으신 것 같은데 다른 곳에 올려주시거나 보내주실 수 없는지요?
한번 구워볼려구요.
아직까지는 넥스트스텝이 더 정이 가서 이것으로 이렇게 글을 쓰지만..
두개를 같이 설치해볼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럼 이곳에 들르시는 모든 분 한가위 잘 보내시고 안녕히 계세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삭제]
[수정]
2001-09-26 06:28:11
추석 지나면 다시 올리는 방향으로 하겠습니다.
network의 문제도 있고 제 개인적인 사무(?)도 있고해서
한가위 이전에는 좀 힘들것 같군요..^.^
그럼 한가위 잘 보내시고
올린다음 게시판에 써놓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242
damotori
2001-12-17
2626
넥스트 귀신들 송년회 하자....
(1)
241
박영수
2001-12-11
2478
송년회 기대하고 있을께요.
240
capri91
2001-12-03
4698
[소개] 보노보노 TV 시리즈
(4)
239
onion
2001-11-23
2570
헤에...뭐하고 지내시나 궁금해서...
238
진수애비
2001-11-07
2699
안부인사 드립니다.
237
민광기
2001-11-01
2511
다들 여기 계셨네요!
236
*^^*
2001-10-27
2772
OpenStep Image file
235
onion
2001-10-13
2553
추석도 일주일이 지났지요 아마...?
234
이승주
2001-09-29
2511
맛있는 추석 보내시기를 ...
233
김우승
2001-09-25
2946
HP710 의 수은전지 번호좀 알려주세요
(1)
232
박영수
2001-09-26
2630
정말 고맙습니다.
231
박영수
2001-09-25
2691
[부탁] 예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있으신분
(1)
230
onion
2001-09-22
2551
제 홈피 가면 있습니다...
229
왕초보
2001-09-18
2805
안녕하세요 삼바의 프린터 공유 질문
228
넥스터
2001-09-07
2763
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2)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