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부인사 드립니다.
이름: 진수애비 (http://mindguerilla.net)[삭제] [수정] 2001-11-07 11:42:32
그동안 안녕하셨는지요.
홍렬이형, 종완이형, 봉석씨, 홍태, 상혁씨 등등 ...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말죽거리를 떠나온 지 벌써 열흘이 되었습니다.
새 직장으로 옮기고 나니
역시나 전에 있던 곳 생각이 나네요.

오늘 날씨 꽤 춥던데
따뜻하게 잘 보내시고
언제 함 뵙지요.

그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42damotori2001-12-172626   넥스트 귀신들 송년회 하자.... (1)
241박영수2001-12-112478   송년회 기대하고 있을께요.
240capri912001-12-034698   [소개] 보노보노 TV 시리즈 (4)
239onion2001-11-232570   헤에...뭐하고 지내시나 궁금해서...
238진수애비2001-11-072699   안부인사 드립니다.
237민광기2001-11-012510   다들 여기 계셨네요!
236*^^*2001-10-272771   OpenStep Image file
235onion2001-10-132552   추석도 일주일이 지났지요 아마...?
234이승주2001-09-292510   맛있는 추석 보내시기를 ...
233김우승2001-09-252945   HP710 의 수은전지 번호좀 알려주세요 (1)
232박영수2001-09-262629   정말 고맙습니다.
231박영수2001-09-252690   [부탁] 예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있으신분 (1)
230onion2001-09-222551   제 홈피 가면 있습니다...
229왕초보2001-09-182805   안녕하세요 삼바의 프린터 공유 질문
228넥스터2001-09-072763   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2)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