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10 의 수은전지 번호좀 알려주세요
이름: 김우승 (http://www.kimws.com) [수정] 2001-09-25 21:05:33
배터리가 맛이 가서 교체할려구 빼놓았는데
그 놈을 잃어버렸습니다.
혹시 HP710의 배터리 번호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도 명색이 컴인데 시간이라도 맞아야 겠기예... 흑흑
이름: 김우승 (http://www.kimws.com)[삭제] [수정] 2001-09-27 09:39:51
지송 HP712 이네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42damotori2001-12-172626   넥스트 귀신들 송년회 하자.... (1)
241박영수2001-12-112478   송년회 기대하고 있을께요.
240capri912001-12-034698   [소개] 보노보노 TV 시리즈 (4)
239onion2001-11-232570   헤에...뭐하고 지내시나 궁금해서...
238진수애비2001-11-072699   안부인사 드립니다.
237민광기2001-11-012511   다들 여기 계셨네요!
236*^^*2001-10-272772   OpenStep Image file
235onion2001-10-132553   추석도 일주일이 지났지요 아마...?
234이승주2001-09-292511   맛있는 추석 보내시기를 ...
233김우승2001-09-252946   HP710 의 수은전지 번호좀 알려주세요 (1)
232박영수2001-09-262629   정말 고맙습니다.
231박영수2001-09-252690   [부탁] 예전에 양파님이 올리신 오픈스텝 이미지 있으신분 (1)
230onion2001-09-222551   제 홈피 가면 있습니다...
229왕초보2001-09-182805   안녕하세요 삼바의 프린터 공유 질문
228넥스터2001-09-072763   NeXTstep 3.3 에서 agp 지원가능하나요 (2)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