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이름: duke [수정] 2010-06-18 10:52:44
hp ux 8.0 , 9.7, 10.10, 10.20 부탁드리고요~

ldw@dcnworld.com

010-4377-0431  입니다.~

솔라리스 관련 cd 도 부탁드립니다.

구형 하드웨어도 버리실 곳없으면 저한테 버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름: kango[삭제] [수정] 2010-06-18 18:40:00
저에게 하는 애기군요.. 아..예 분양해드려야 하는데.. 빨리 분양토록 하겠습니다.^^
이름: duke[삭제] [수정] 2010-06-28 13:52:21
이런 저런 것 좀 해보려 하는데, CD 가 없어서 시도를 못해보고 있습니다. ㅠ,ㅜ
가능하시면 부탁드립니다.~!
이름: vergence[삭제] [수정] 2010-10-20 03:40:21
혹시 hpux 11.31 구할 곳 있을까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82onion2011-03-05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쟈니아빠2011-05-124507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kango2010-02-079514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capri912010-02-057146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capri912011-03-145703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capri912010-08-2615236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capri912011-02-034044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onion2011-01-1810929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onion2011-01-204219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onion2011-01-154282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onion2010-12-244163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김태명2010-11-014392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capri912010-10-305040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duke2010-06-184862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capri912010-09-03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