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3-05 21:35:28
뭔가 가지고있는 ibook(g3)에는 안맞고..
방법도 없고...

조개북이나 그 이전의 월스트리트 level을 구해야할거같은데..
보통이 아니네요 이거......-.-;

일단 마음 비우고 태국으로 간다음
그 후 중고 구해서 다시 해볼까 합니다..

하여간에 삽질만 하니 실력이 안느나봐요..(침울)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3-10 22:05:58
Rhapsody 5.6이면 Mac OS X Sever 초기 버젼이겠군요. 양파님은 Rhapsody 삽질 중독자...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5-16 19:03:51
그러게요.... 중독인거같슴다 이것도..(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82onion2011-03-05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쟈니아빠2011-05-124506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kango2010-02-079513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capri912010-02-057145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capri912011-03-145702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capri912010-08-2615235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capri912011-02-034043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onion2011-01-1810928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onion2011-01-204218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onion2011-01-154281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onion2010-12-244162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김태명2010-11-014391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capri912010-10-305039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duke2010-06-184861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capri912010-09-03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