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3-05 21:35:28
뭔가 가지고있는 ibook(g3)에는 안맞고..
방법도 없고...
조개북이나 그 이전의 월스트리트 level을 구해야할거같은데..
보통이 아니네요 이거......-.-;
일단 마음 비우고 태국으로 간다음
그 후 중고 구해서 다시 해볼까 합니다..
하여간에 삽질만 하니 실력이 안느나봐요..(침울)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3-10 22:05:58
Rhapsody 5.6이면 Mac OS X Sever 초기 버젼이겠군요. 양파님은 Rhapsody 삽질 중독자...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5-16 19:03:51
그러게요.... 중독인거같슴다 이것도..(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82
onion
2011-03-05
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
쟈니아빠
2011-05-12
4506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
kango
2010-02-07
9513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
capri91
2010-02-05
7145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
capri91
2011-03-14
5702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
capri91
2010-08-26
15235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
capri91
2011-02-03
4043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
onion
2011-01-18
10928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
onion
2011-01-20
4218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
onion
2011-01-15
4281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
onion
2010-12-24
4162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
김태명
2010-11-01
4391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
capri91
2010-10-30
5039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
duke
2010-06-18
4861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
capri91
2010-09-03
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