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이름: onion [수정] 2011-01-20 17:10:07
기념으로 글 하나 올리고갑니다.
완전머쪄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1-20 21:55:35
iPhone/iPod용 모바일 페이지는 2009년 1월쯤에 만들어 놓은 거니까, 벌써 만 2년이 지났네요. 어쨌든 게시판에 인증하신 최초 발견자가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1-21 00:29:30
아.. 저 일등먹은건가요? ㅋㄷㅋㄷ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1-21 01:41:35
넵, 모바일 페이지 개장 후 2년만에 첫손님이십니다. 광고도 안한데다 워낙 손님이 없는 한적한 곳이다 보니...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1-21 19:48:27
손님은 많은데 단지 매니악한거 아닌가요? ㅎㅎㅎ
사실 본업이 있으셔서 그런것뿐이라 알고있습니다만.. :d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82onion2011-03-05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쟈니아빠2011-05-124507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kango2010-02-079514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capri912010-02-057146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capri912011-03-145703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capri912010-08-2615236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capri912011-02-034044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onion2011-01-1810929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onion2011-01-204219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onion2011-01-154281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onion2010-12-244162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김태명2010-11-014391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capri912010-10-305039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duke2010-06-184861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capri912010-09-03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