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1-15 16:21:39
이번에 드디어(?) mac os x server 1.2v3를 구했습니다...

rhapsody 5.8이라고도 하는거같던데.. 물론 ppc용입죠..(T.T)

뭔가.. 마루타가 필요해요...(중얼중얼)

제 g3 ibook에서는 부팅도 안되는군요.................(먼산)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그래도 이번걸 구함으로서 제 NeXT OS collection은 대략 완성된듯합니다 ㅎ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1-15 20:07:31
양파님, 오래간만에 오셨네요. 잘 지내시죠? ^^

G4 머신은 없습니다용~ 드디어 Mac OS X Server 초기 버젼까지 구하셨군요. 콜렉션 완성을 축하드립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1-16 22:12:40
감사합니다. .공부를 해도 모자른판에 콜렉션 욕심만 내는듯합니다..
이제 g4 구해서 테스트를 해보는 일만 남았..(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82onion2011-03-05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쟈니아빠2011-05-124507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kango2010-02-079514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capri912010-02-057146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capri912011-03-145703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capri912010-08-2615236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capri912011-02-034044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onion2011-01-1810929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onion2011-01-204219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onion2011-01-154282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onion2010-12-244162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김태명2010-11-014391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capri912010-10-305039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duke2010-06-184861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capri912010-09-03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