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1-15 16:21:39
이번에 드디어(?) mac os x server 1.2v3를 구했습니다...
rhapsody 5.8이라고도 하는거같던데.. 물론 ppc용입죠..(T.T)
뭔가.. 마루타가 필요해요...(중얼중얼)
제 g3 ibook에서는 부팅도 안되는군요.................(먼산)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그래도 이번걸 구함으로서 제 NeXT OS collection은 대략 완성된듯합니다 ㅎㅎㅎ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1-15 20:07:31
양파님, 오래간만에 오셨네요. 잘 지내시죠? ^^
G4 머신은 없습니다용~ 드디어 Mac OS X Server 초기 버젼까지 구하셨군요. 콜렉션 완성을 축하드립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1-16 22:12:40
감사합니다. .공부를 해도 모자른판에 콜렉션 욕심만 내는듯합니다..
이제 g4 구해서 테스트를 해보는 일만 남았..(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82
onion
2011-03-05
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
쟈니아빠
2011-05-12
4507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
kango
2010-02-07
9514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
capri91
2010-02-05
7146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
capri91
2011-03-14
5703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
capri91
2010-08-26
15236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
capri91
2011-02-03
4044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
onion
2011-01-18
10929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
onion
2011-01-20
4219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
onion
2011-01-15
4282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
onion
2010-12-24
4162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
김태명
2010-11-01
4391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
capri91
2010-10-30
5039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
duke
2010-06-18
4861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
capri91
2010-09-03
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